[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8-21 17:32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7일간 세피앙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합니다. 브라이택스 카시트와 유모차를 비롯해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호크 맨하탄 유모차, 미니버기 유모차 등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네요. 맥클라렌의 디럭스 유모차 ‘테크노XT(TechnoXT)’는 40% 할인된 가격에, 절충형 유모차 ‘퀘스트스포츠(QuestSport)’는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밖에도 ‘페투니아 피클 바텀’ 기저귀 가방, 국민유아식탁의자로 불리는 호크 베타 식탁의자 등을 선보입니다. 2월 출시된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G3’는 브라이택스 카시트 ‘플래티넘 SICT’, ‘메리디안 T&A’와 각각 패키지로 구성해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기도 한다네요.


내츄럴엔도텍의 온 가족 면역증강 파트너 ‘면역앤글루칸’이 환절기 면역 건강 관리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4일 오전 7시 50분 CJ오쇼핑에 론칭됩니다. 면역앤글루칸은 5월 제품 출시 후 간편하게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 CJ홈쇼핑 론칭이 이뤄졌습니다. 면역앤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방송과 입소문을 통해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고 하네요.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진행되며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출연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올 추석 가장 선호하는 추석 선물은 건강기능식품, 가장 받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은 추석을 앞두고 1일부터 17일간 리튠 공식 온라인몰 방문자 353명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올 추석 선물 구입 예산은 어느 정도인지 묻는 질문에 응답자의 절반에 가까운 48%가 5~10만원 사이라고 답했고, 24%는 10~20만원, 15%는 5만원 이하, 8%는 20~30만원으로 응답했습니다. 추석 선물로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건강기능식품이 46%로 1위, 현금 및 상품권이 30%로 2위, 과일선물세트가 10%, 비누와 치약 등 생필품이 8%, 정육선물세트가 6% 순이었습니다. 또 부모님에게 가장 드리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선 홍삼이 33%로 1위를 차지했으며, 오메가3이 24%, 프로바이오틱스는 20%를 차지했습니다. 추석에 가장 받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선 프로바이오틱스가 22%로 1위였으며 그 뒤를 홍삼 19%, 비타민 15%, 오메가3 14%, 눈건강 제품 8%, 다이어트 제품 8% 등이 이었습니다.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천안지점을 확장 이전하며 적극적으로 천안과 충남지역의 탈모인을 공략한다고 합니다. 하이모 천안지점은 천안고속터미널과 인접한 신부동 더샵 3층에 새롭게 확장 이전했으며 기존 매장과 비교해 방문고객들이 넓어진 공간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네요. 최근 급증하는 탈모인들의 수요에 맞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담 부스를 확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고, 또한 여성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직접 착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 형태의 공간을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도 늘렸답니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31일까지 공식 블로그에 자신만의 특별한 육아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근 날씨나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내 놀이 테마파크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벤트 경품으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을 증정하기로 했다네요.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만의 특별한 육아비법을 댓글로 달면 되며,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어른과 아이 1명씩 입장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1세트를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9월 5일 애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됩니다.

세계 최초의 황금빛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330ml 소용량 캔을 출시합니다. 아웃도어 활동에 휴대하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요리와 함께 먹거나 여성들이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크기라고 하네요. 필스너 우르켈은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1842년 세계 최초로 탄생한 황금빛 맥주로, 현재 전 세계에서 소비되는 맥주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라거 맥주의 효시입니다. 172년 간 체코 보헤미아 지역 자텍(Zatec)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품종 사츠 홉과 재료를 사용해 동일한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최근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맥주전문가가 선정한 최고의 맥주 1위’로 뽑힌 바 있습니다.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한국은 아시아 지역 중 필스너 우르켈의 판매 성장률이 가장 높은 곳으로 맥주 고유의 맛을 잘 이해하는 나라”라고 평했다네요. 알코올 도수는 4.4도입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