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종영소감 “첫 로코, 내겐 도전이었다”

입력 2014-08-23 11:07  


배우 연우진이 ‘연애 말고 결혼’ 종영소감을 전했다.

23일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이 마지막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주연배우로서 드라마를 이끌며 ‘로코킹’으로 거듭난 연우진이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종영소감을 전했다.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과도 같은 작품이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처음인 만큼 준비도 많이 했었고, 드라마 속 분위기가 유쾌했기 때문에 항상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우진은 “모든 스태프 분들과 연기자 선후배님들이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좋은 장을 만들어주셨다. 덕분에 그 공간에서 마음껏 놀 수 있었다. 너무 감사드린다. 좋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긴 작품이었고, 잊지 못할 2014년의 뜨거운 여름으로 기억하겠다.”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연우진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연애 말고 결혼’ 시청자분들께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 하루빨리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오늘 방송되는 마지막 회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도 전했다.

극중 연우진은 결혼하기 싫은 공기태 라는 인물을 맡아 까칠함과 능청스러움, 코믹함과 달달함 등 여러 가지 매력을 선사하며 마성의 매력남으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연우진은 감각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연기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열혈한 지지를 얻었고, ‘연애 말고 결혼’ 인기의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종영소감에 누리꾼들 또한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때문에 봤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이 이후로도 흥하시길”,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이런 매력이 있었을 줄이야”,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다시 봤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이후에도 좋은 작품 많이 출연해주길” 등 반응했다.

한편 연우진은 지난 22일 가수 김연지에게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 얼음물 샤워 대신 한국 ALS 협회에 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루게릭 환우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점프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소속 배우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캠페인 동참 제의를 많이 받고 있다. 이에 점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서현진, 서지혜, 손은서, 서이숙, 이현경, 김성민과 전직원들은 좋은 일을 함께 하고자 기부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