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 “1200만원대 라이트회원권” 한정구좌 특별분양 마감!!

입력 2014-08-29 18:00   수정 2014-08-29 18:04

▲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사진 = 한화호텔&리조트)


한화리조트는 구좌한정으로 분양하던 연간 15박을 이용 할 수 있는 ‘패밀리라이트 회원권’을 9월 내 마감한다고 밝혔다.

패밀리라이트회원권은 기존의 스탠다드회원권(21박)과 디럭스회원권(30박)과 같이 회원자격으로 한화리조트 전국 12개 직영체인 (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휘닉스파크, 경주, 지리산, 제주, 용인, 양평, 수안보, 백암온천)과 해외사이판 월드리조트 및 제휴리조트 (강촌, 거제, 여수, 해남, 영암)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명(4인 회원)과 무기명 선택, 이용기간 10년, 20년 선택이 가능하다.

그동안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장기간 입회기간과 경제적 부담으로 망설이던 고객을 위한 실속형 회원권으로 각광받고 있다.

9월 특별분양마감 프로모션 행사 기간내 입회 시에는 연간 사용일수가 상품에 따라 라이트회원권 5박, 스탠다드회원권 7박, 디럭스회원권 10박의 이용일수 추가 혜택을 받게 되며, 객실요금도 5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사우나, 63시티, 스키장, 제이드가든, 아쿠아플라넷, 씨네라마 등 전국 한화호텔&리조트의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회원혜택을 제공한다.

개인회원권과 별도로 한화리조트 법인회원권의 경우 임직원 복리후생 예산으로 콘도회원권을 구입시 더욱 다양한 혜택(부대시설 무료이용권, 할인권, 그린피 할인권 무기명 사용, 전담예약제, 부가세환급, 손비인정)이 제공되며, 다수구좌 형식으로 입회 시에는 별도의 특약상담 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리조트는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플래너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회원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전담직원을 배정받아 한 차원 높은 예약관리업무를 기대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 및 분양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원하는 날에 방문상담도 해준다.

문의안내 (02)755-236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