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회, 장혁 장나라 운명 같은 사랑 이뤄질까?

입력 2014-09-04 08:40  



유전병도 달팽이커플의 사랑을 막을 순 없었다. 사랑을 확인하고 달달한 신혼재미에 빠진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이 병의 슬픔도 잠시 잊게 하는 환상케미로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며 마지막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이 같은 해피 바이러스는 둘 사이를 반대하던 미영 엄마(송옥순 분)의 마음까지 돌렸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19회에서는 건이 미영과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해 미영 엄마의 마음을 돌리는 등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는 말은 달팽이부부를 위해 탄생했다. 처음으로 둘만의 공간에서 알콩달콩 신혼재미에 빠져 사는 두 사람은 라면을 먹다가도 입을 맞추는 닭살행각을 이어갔다. 매번 새로운 유행을 탄생시키더니 이번에는 면발키스가 화제를 모았다. 건을 위해 미영이 끓인 명태눈알라면을 먹던 두 사람은 같은 면발을 입에 물자 불꽃이 튀었다. 로맨틱한 딥키스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건과 미영이 함께 있는 장면은 내내 웃음꽃을 피우며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집들이 선물을 들고 방문한 가족들과 함께 화투를 치는 장면에서는 마치 초짜일 것 같던 미영이 포커페이스로 화투판을 휘어잡으며 밤을 새는 강철체력을 과시해 배꼽 빠지게 했다. 이와 함께 아침운동을 하는 장면조차 온몸에서 사랑이 뚝뚝 떨어졌다.

건과 미영의 사랑이 본드처럼 강력해짐과 함께 다니엘(최진혁 분)의 실타래도 풀렸다. 세라(왕지원 분)가 다니엘의 집에서 본 액자 속 사진이 자신 같다고 말하며 그녀가 다니엘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암시했다.

그러나 건이 결혼식 당일 미영을 데리고 어린시절 아빠와 타임캡슐을 묻은 장소를 찾아간 장면이 나오면서 결말에 궁금증도 증폭됐다. 타입캡슐 속 건의 아버지가 남긴 편지에는 "건이도 아빠처럼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온다면 나처럼 다가오지 않은 시간을 불안해하며 지금 이 순간을 허비하지 말고 매일매일 마음껏 누리며 살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버지도 건의 사랑을 응원하는 한편으로, 오늘은 행복할지언정 달팽이커플의 행복이 영원하지 않을 거란 암시일 수도 있다는 네티즌들의 추측도 이어진다.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들은 "꼭꼭꼭 해피엔딩이었으면", "제발 둘이 영원히 사랑하게 해주세요" 등 해피엔딩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다. 또 "내일이 마지막이란 게 믿어지지가 않아. 막방 끝나고 처음부터 다시 봐야겠어요", "나라씨와 혁이씨의 케미 덕분에 지난 두 달 반 달달한 기분으로 보낸 듯", "건이 아버님까지 행복을 빌어주네. 낼은 건이 아버님이 개똥이도 보내주실 것 같다는", "오늘의 명장면. 달달 달팽이 커플의 라면키스! 와우! 역대급 키스", "턱시도 입은 거니 완벽하게 잘생겼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회를 남겨둔 `운널사`는 건과 미영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유전병이 발병되어 새드엔딩이 될지, 사랑의 힘으로 병을 이기고 해피엔딩을 맞을지 끝까지 가슴을 쫄깃하게 한다. 마성의 드라마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회는 4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