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좋은데 취업해야지', 누리꾼 "공감백배"

입력 2014-09-05 11:31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좋은데 취업해야지', 누리꾼 "공감백배"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가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이 추석을 앞두고 대학생 78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학생들이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는 `좋은 데 취업해야지(44.9%)`로 나타났다.

이어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2위는 `졸업하면 뭐할 거니?(14.3%)`가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그 밖에도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로는 `애인은 있니?(101%)`, `우리 아무개는 장학금 탔잖아(9.2%)`, `살 좀 빼렴(8.3%)`, `어릴 때 참 기대가 컸는데(4.1%)` 등도 순위에 올랐다.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진짜 듣기 싫다",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이거 친척들도 다 봤으면",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저런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가장 싫은 명절 잔소리 1위, 친척집 가기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