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추석특집] ‘나가수’부터 新파일럿까지, 골라보는 재미있다

입력 2014-09-05 13:49  


MBC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한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긴 연휴 맞이에 앞서 MBC는 다양한 특집 드라마와 예능으로 무장, 시청자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부터, MBC 명절을 대표하는 브랜드 프로그램까지 그야말로 다채롭다

◆ 레전드의 귀환, 믿고 보는 MBC만의 브랜드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9월9일(화) 오후 6시대 방송)

상암 신사옥에서 펼쳐지는 가왕들의 특급 무대! ‘나는 가수다’가 추석을 맞아 돌아온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1년 만에 다시 모여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다. 출연 가수들의 대표곡 부르기로 결정되는 무대순서 정하기부터, 불꽃 튀는 리메이크곡 부르기의 본 경연까지 오랜만에 찾아온 ‘나가수’ 전설들이 감동 깊은 목소리를 다시 만난다. MC로 김성주와 윤민수가 나서며 시나위, 김종서, 박기영, 플라이 투더 스카이, 더원, 효린 등이 출연한다.

-추석특집 건강보감 리턴즈 (9/10일(수) 오후 6시대 방송)

MBC 전통의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일요일 밤에’의 대표 코너 ‘건강보감’이 추석 특집으로 돌아온다. 시청률 30%의 ‘건강보감’을 책임졌던 오리지널 명MC 이경규와 함께하는 ‘건강보감 리턴즈’. 김구라, 샘해밍턴, 김광규, 데프콘, 조정치, 서장훈, 지나 등 최고의 출연진이 건강한 웃음을 전한다. 추석연휴 온 가족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웃음도 담아갈 수 있는 특집 예능으로 기대를 모은다.

◆ 어서와.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지? 新파일럿 편성

-헬로! 이방인 (9월8일(월) 오후 6시대 방송)

“I Love Korea!”라고 거침없이 외치는 한국을 정말 사랑하는 개성만점 외국인들이 1박 2일 동안 한 곳에 모여 함께 생활한다. 이방인으로 불리며 타향살이에 외로운 외국인들의 합숙생활. 그리고 그 곳에서 벌어지는 우정과 글로벌 썸~! 글로벌 청춘들의 리얼 썸 라이프가 공개된다. 김광규와 파비앙 등 다국적 청춘 남녀 11인이 출연한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1회 : 9월8일오후 8시 40분 / 2회 : 9월 12일 오후 10시 방송)

“스승은 자고로 나이가 많아야 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12살 차이부터 많게는 60살까지 띠 동갑 차이나는 나이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들의 좌충우돌 과외 리얼 버라이어티!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일 4팀의 띠 동갑 과외 커플들 중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커플은 누구일까. 김성령, 성시경, 김희철, 정준하, 송재호, 진지희, 이재용 등이 출연한다.

-추석특집: 남북한 화합 프로젝트 한솥밥 (9월5일(금) 오후 10시 방송)

목숨을 걸고 꿈에 그리던 남한 땅을 밟은 새터민들. 그러나 여전히 남한에서의 삶은 녹록치 않다. 전직 요정에서 다둥이맘이 된 슈, 10명이 함께 사는 대가족의 장동민, 딸이 필요한 김구라의 집에 새터민들이 갑자기 들어가 함께 살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 진정한 가족을 필요로 하는 새터민들과 그들을 진짜 가족으로 맞이하는 남한의 연예인들의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되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슈 가족, 장동민 가족, 새터민 3명이 출연한다.

-추석특집: 남북한 화합 프로젝트 한이불 (9월8일(월) 오전 8시 30분 방송)

남북의 남녀가 만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남한에서 속 썩는 북한에서 온 아내들 VS. 나도 할 말 많다는 남한 남편’들의 불꽃튀는 토크! 서로 다른 문화 차이로 할 말 많은 북한 아내와 남한 남편 간의 생생한 토크로 서로의 거리를 좁힌다. 이경규와 이휘재가 MC를 맡고 조형기, 안선영, 박정수(패널) / 새터민 부부 5쌍 등이 출연한다.

◆ 가족과 함께 봐서 더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

- 추석특집: 할매, 날다 (9월6일(토) 오전 7시 30분 방송)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비행기를 타 본적이 없는 시골의 할매들! 심지어 서로 얼굴도 본 적 없는 생초면의 할매들이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난다. 평생을 다른 지역에서 살아온 세 명의 할머니들의 설레는 해외여행 도전기,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지역을 초월한 우정과 소통을 담은 프로그램이 찾아간다. 사미자와 김신영이 내레이션을 맡았고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일반인 할머니들 3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 추석특집극: 내 인생의 혹 (9월8일(월) 오전 9시 40분 방송)

“할아버지가 내 인생의 혹이야!” 라는 외손녀 금자와 “갑자기 나한테 떠 맡겨진 네가 내 인생의 혹이야!”라는 할아버지! 서로에게 혹 같은 존재였던 할아버지와 외손녀의 미묘한 신경전, 그리고 새삼 느끼게 되는 존재의 소중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드라마가 추석 아침을 감동으로 물들인다. 정지인PD와 임상춘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변희봉, 강혜정, 갈소원, 이휘향, 송옥숙 등이 출연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