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오늘(5일) 오전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창립 69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 비전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습니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셀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약 220명이 참석해 우수 카운셀러, 협력업체, 10년 근속자와 모범사원의 시상식을 갖고 ‘Great Global Brand Company를 향한 변화와 성과’ 기념영상을 시청했습니다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창업 이후 우리의 꿈과 신념 그리고 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세상으로부터 부여받은 아름다운 소명을 ‘아시안 뷰티’라 이름 붙였고, 인류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존중하며 미래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꿈의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며 창립 신념과 기업 소명을 되새겼습니다.
또 “우리는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다. 전 세계의 고객을 바라보며 업의 본질을 생각하며 나아가자”며, “오늘 우리는 다시 한번 ‘Great Global Brand Company’로의 도약을 다짐한다”고 비전 달성의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2014년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의 5대 세부 사항인 `고객중심 경영 지향`, `질 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에 대해 점검하고 꾸준히 실천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사업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한 3천827억 원을 달성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로 확대됐으며 특히 중국 등 아시아 시장 매출은 57.7%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셀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약 220명이 참석해 우수 카운셀러, 협력업체, 10년 근속자와 모범사원의 시상식을 갖고 ‘Great Global Brand Company를 향한 변화와 성과’ 기념영상을 시청했습니다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창업 이후 우리의 꿈과 신념 그리고 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세상으로부터 부여받은 아름다운 소명을 ‘아시안 뷰티’라 이름 붙였고, 인류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존중하며 미래의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꿈의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며 창립 신념과 기업 소명을 되새겼습니다.
또 “우리는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다. 전 세계의 고객을 바라보며 업의 본질을 생각하며 나아가자”며, “오늘 우리는 다시 한번 ‘Great Global Brand Company’로의 도약을 다짐한다”고 비전 달성의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2014년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의 5대 세부 사항인 `고객중심 경영 지향`, `질 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에 대해 점검하고 꾸준히 실천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사업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한 3천827억 원을 달성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로 확대됐으며 특히 중국 등 아시아 시장 매출은 57.7%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