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의 아이언과 바비가 1위를 두고 팽팽한 접전을 벌인다.
지난 4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래퍼 아이언이 준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아이언의 `독기` 가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아이언은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최종회에서 `머니(Money)`를 주제로 씨잼과 준결승 대결 무대를 꾸몄다.
이날 `쇼미더머니3` 준결승에서 아이언은 리쌍의 `독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 파워풀한 랩핑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강허달림의 지원사격으로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보여준 아이언은 씨잼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하지만 아이언은 결승에서 바비의 `가드 올리고 바운스`를 넘지 못하고 준우승에 그쳤다. 방송 이후 공개된 아이언의 `독기`는 5일 엠넷 뮤직·지니·벅스 뮤직·소리바다·네이버 뮤직 총 5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의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아이언은 비록 결승 무대에서 바비에게 패하며 준우승을 거머쥐었지만 `독기`의 1위가 점령한 것. 아이언과 바비의 여전히 팽팽한 접전에 누리꾼들은 “아이언 독기 너무 좋더라”, “바비 축하해”, “아이언 최고”, “바비 아이언 둘다 수고했어요”, “아이언의 독기는 넘사벽”, “아이언 바비 이제 못 본다고생각하니 슬프네”, “아이언 독기 무대 인상적이었어요”, “아이언 독기 중독성 쩔어”, “바비 우승 예상했지”, “아이언 바비 둘다 좋아”, “아이언 독기 흥해라”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