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권리세 사망 소식에 가요계 충격에 빠져, 애도의 메시지 줄이어

입력 2014-09-07 15:43   수정 2014-10-10 12:16

▲故권리세 생전모습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의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가요계는 물론 연예계 전체가 슬픔에 빠졌다.

7일 오전 가족들과 동료, 팬들의 간절한 염원에도 불구하고 3일 고은비에 이어 결국 권리세마저 사망하자 그동안 권리세의 회복을 간절히 바랐던 동료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레이디스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권리세가 향년 23세의 나이로 7일 오전 10시 10분쯤 하늘 나라로 떠났다”면서 “일본에서 온 부모님과 소속사 직원들이 그녀의 곁에서 마지막 길을 함께했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3일 새벽 사고 당시 머리에 큰 부상을 입은 리세는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돼 11시간에 걸쳐 할 수 있는 수차례 수술과 심폐소생술을 시도했으나 4일만인 7일 오전 끝내 사망하고 말았다.

앞서 지난 3일 오전 1시30분쯤 레이디스코드가 탑승한 승합차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로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사망했으며 소정은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권리세 사망 소식에 현재 SNS 등에는 연예계 동료 선후배들의 애도 메시지가 잇따르고 있다.

에릭남은 7일 오전 권리세가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자신의 SNS에 “리세…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위에서 편히 쉬세요. 기도할께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에릭남은 권리세가 대단하고 매우 친절한 소녀였다고 회고했다. 에릭남은 권리세와 같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가요계에서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다.

권리세와 함께 ‘위대한 탄생`을 통해 데뷔한 메건리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아.... 리세언니 어떡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이 너무 아파요... 언니 이제 하늘나라에서 편히 쉴 수 있게 모두 기도해주세요... RIP(Rest in Peace), Rise”라는 글을 남겼다.

가수 셰인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어떡해, 우리 모두 기도하자”고 애통해했다.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은 트위터에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하늘에서라도 편히 쉬길 바랄게요. 따뜻해야 할 날들에 너무 속상하고 아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계속 기도할게요”라고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 권리세는 지난 2011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참가하여 뛰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권리세는 2013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해 올해까지 활발하게 활동하던 중 변을 당했다.

빈소는 앞서 사망한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의 장례가 치러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 301,302호에 차려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