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포르쉐911 교통사고, ‘노나곤’ 파티 싸이-투애니원 톱스타 ‘총출동’

입력 2014-09-12 14:44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제일모직이 공동설립한 ‘노나곤’의 론칭파티가 화제다.

승리는 12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변북로 일산 부근을 지나다 자신이 몰고 있던 포르쉐 차량과 벤츠 차량이 충돌해 타고 있던 승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노나곤 파티가 화제가 된 이유는 승리가 파티 참석후 대형 교통사고를 냈기 때문.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된 ‘노나곤’ 론칭파티에는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 양민석 YG 대표이사, 이서현 삼성 제일모직 사장 등 양사의 대표 인사들 외에 싸이, 빅뱅, 에픽하이, 투애니원, 차승원, 최지우, 바비 등 TG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노나곤’의 출범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태양과 씨엘이 MC를 맡았다. 이들은 “YG와 삼성의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의 런칭파티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뉴욕과 파리에서도 찾아뵐 수 있을 것이다.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매시즌마다 있을 예정이니 즐겨달라”는 코멘트로 론칭쇼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양현석 YG대표 프로듀서는 “이 자리를 만들기까지 2년이란 시간이 걸렸다. 10년간 해외를 다니면서 화난 이유가 있다. 해외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할만한 패션이 없다는 것이다”라며 “이제 사람들은 음악을 볼 때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과 스타일을 함께 떠올린다. 전 이 모든 것은 이제 하나의 카테고리에 넣어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7년 동안 신중히 준비했다. 제일모직과 의기투합해 한국의 우수성을 알리고 싶다. 최선을 다해 국내를 대표할만한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싶다”며 ‘노나곤’ 론칭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11일 론칭쇼를 성료한 ‘노나곤’은 12일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10꼬르소꼬모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과 중국 상하이점, 홍콩 IT 등 국내와 해외의 대표적인 패션도시에 ‘노나곤’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개설하며 전세계 패션피플에 ‘노나곤’을 소개할 예정이다.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노나곤 파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노나곤 파티 제대로 홍보해주네"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노나곤파티 뭔가 다 화려해, 목숨엔 지장이 없어 다행이다"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노나곤 파티서 설마 음주? 아니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