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신곡 ‘유(U)’ 발표 박보람 SNS 응원 글 게재 “드디어 나왔어U 좀 짱인듯 해U”

입력 2014-09-12 17:43  

존박 신곡 ‘유(U)’ 발표 박보람 SNS 응원 글 게재 “드디어 나왔어U 좀 짱인듯 해U”



가수 존박이 신곡 ‘유(U)’를 발표하고 1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존박의 소속사 뮤직팜 측은 “이번 싱글은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One less lonely girl)’을 만든 프로듀서팀 줌바스와 함께 한 곡”이라며 “소울 베이스의 영국 팝 스타일의 곡으로 존박의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존박은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존박의 신곡 발표에 가수 박보람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보람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존박 오라버니의 신곡 ′U′ 드디어 나왔어U. 아 좋아U. 다들 들어보세U. 좀 짱인듯 해U”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존박과 박보람은 지난 2010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2′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존박의 신곡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존박 박보람, 사귀어라”, “존박 박보람, 둘이 사귀나?”, “존박 박보람, 딱 가을곡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삼성바이오로직스현대차삼성전자트럼프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