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브라이언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프로그램 ‘히든싱어’에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출연한 가운데, 불화설을 일축하는 다정한 모습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이언은 14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희 콘서트현장에서 저희 flytothesky hoodie 판매합니다. 그리고 오늘 밤 9시에 우리 `Back in Time` 앨범 꼭 기대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이름이 적힌 후드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환희와 브라이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두 사람은 불화설을 일축하듯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환희-브라이언 인증샷과 ‘히든싱어’에 누리꾼들은 ‘히든싱어 환희-브라이언, 방송 재미 있게 봤어요’, ‘히든싱어 환희-브라이언, 왜 계속 불화설이 나는지 모르겠네’, ‘히든싱어 환희-브라이언, 두 사람 다정해 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히든싱어’에서는 환희와 브라이언이 출연. “브라이언 옆에는 환희가, 환희 옆에는 브라이언이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영원하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 드릴 테니 응원해 달라”며 불화설을 일축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