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우정이 화제다.
15일 한 매체는 서울 강남의 한 유명 빵집에서 서태지와 김종서, 박신혜가 빵을 구입한 후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는 모습을 단독 포착해 보도했다. 이에 두 여배우인 박신혜와 이은성의 우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드높아지고 있다.
박신혜는 최근 최근 출산한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서태지의 딸을 출산한 이은성을 만나기 위해서다. 박신혜 측근에 따르면 이은성이 ‘반올림’에 출연한 2005년경부터 친구사이였으며 박신혜와 이은성은 서로 별명으로 부르며 친하게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은성과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친구로서 자리를 지킨 것으로 전해져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박신혜 이은성 우정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이은성이 친구였구나”, “박신혜 이은성 우정이 부럽다”, “박신혜 이은성 10년 우정이라니 의외네”, “박신혜 이은성 흥해라”, “박신혜 이은성 너무 좋아요”, “박신혜 이은성 흥해라”, “박신혜 이은성 응원할게요”, “박신혜 이은성 좋아보인다”, “박신혜 이은성 인생에 좋은 친구를 얻었네요”, “박신혜 이은성 예쁜 우정 만들어가길” 등 반응했다.
한편, 서태지와 결혼한 이은성은 지난 달 27일 건강한 딸을 출산했으며 지난달부터 산후조리원에서 머물며 체력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