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Holler`(할라)의 전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신나는 비트, 매력적인 보컬이 어울어진 펑키 댄스곡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멤버들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이번 앨범엔 `할라` 외에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발라드 곡 `온리 유(Only yo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스테이(Stay)`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태티서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한편 태연은 1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티서 두 번째 미니 앨범(TTS 2nd Mini Album)"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새 앨범 `Holler`를 든 채 얼굴 반쪽을 가리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태연은 긴 생머리에 금발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영 또한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좋다. 태티서. 티서태. 서태티. 김황서. 서황김. 황김서"라는 멤버들의 이름을 이용한 장난스러운 응원글을 게재했다.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중독성 있네",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태티서 완전 좋아",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태티서 흥해라",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수영이 응원했네", "태티서 음원 공개 `할라`, 이번 앨범 대박 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