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6일, 정오 태티서는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수록곡 음원들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공개 4시간째인 이날 오후 4시,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들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명함을 내밀고 있으며, 2년 4개월만에 낸 신곡에 해외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할라(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신나는 비트, 매력적인 보컬이 어울어진 펑키 댄스곡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멤버들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특히 가사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여기에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이번 앨범엔 `할라` 외에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발라드 곡 `온리 유(Only yo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스테이(Stay)`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른 곡들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태티서 할라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 들을수록 빠져들어”, “태티서 할라, 기다린 보람이 있다”, “태티서 할라, 첫 무때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태티서 새 앨범 ‘Holler’는 오는 18일 발매 예정이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