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받고 유료 풀장 운영해도 되겠네" (사진=온스타일) |
"입장권 받고 유료 풀장 운영해도 되겠네"
`OH MY HOME` 티파니 자택 수영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티파니는 온스타일 `THE 태티서`에서 태연 서현 등과 함께 LA에 위치한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티파니 집은 휘황찬란했다. 매우 큰 수영장과 화려한 정원 등 대저택의 위용을 뽐냈다.
소녀시대 막내 서현은 "이렇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공연만 하고 항상 여유가 없었는데 뭔가 마음이 평화롭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THE 태티서`는 태연, 티파니, 서현 의 일상을 공개하는 방송이다. `제시카 & 크리스탈’프로그램에 이어 온스타일이 두 번째 선보이는 리얼 스타 방송이다.
한편,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는 태티서의 두번째 미니앨범 `Holler`의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공개된 `태티서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펑키한 댄스 곡이다. 또 발라드 곡 `Only U`도 태티서의 감성을 담은 곡으로, 서현이 직접 작사해 관심을 모은다.
THE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THE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공개, 노래 참 좋다" "THE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공개, 대박 조짐" "THE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공개, 뮤직뱅크 1위 하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