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9-17 16:40  


맥(MAC)이 전 세계적으로 무수한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 `맥 더 심슨(M·A·C THE SIMPSONS)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맥 더 심슨 컬렉션은 심슨 가족 캐릭터 중 하나인 마지 심슨이 특유의 유머러스한 표정을 짓고 있는 스페셜 패키지부터 비비드한 색감까지 심슨 가족의 쾌활하고 컬러풀한 매력을 그대로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마지 심슨 얼굴이 새겨져 있는 4가지 색상이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아이섀도 2종과 블러셔, 립글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손톱에 붙이는 노란색 네일 스티커에는 심슨 가족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다 담겨 있다고 하네요.


1000년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카말돌리 수도원의 뷰티 브랜드 `카말돌리(camaldoli)`가 서울 명동 성당에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합니다. 17일 카말돌리 측은 "뷰티 브랜드 최초로 명동 성당 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카말돌리는 이탈리아 아레쪼 매장과 동일한 콘셉트로 전세계 한정된 도시에서만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서울 명동 성당에 매장을 여는 뷰티 브랜드는 최초라네요. 카말돌리는 1048년 수도사들이 일반인들의 병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처방전을 개발하며 수도원 내부에 약국을 운영하면서 화장품으로 발전한 것이 시초가 된 브랜드로, 1510년 수도원 주위의 천연 약초 재생지를 발견하고 난 후 그 곳에서 선별된 그들만의 약초를 재배해 처방전을 더 발전시켰다고 합니다. 모든 제품은 천연 원료와 전통적인 생산 절차에 따라 생산되며, 스킨케어, 비누, 꿀, 오일, 캔디, 와인 모두 수도사들의 비밀 레시피를 거친 수공품입니다. 카말돌리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도 입점돼 있으며, 모든 제품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네요.


CJLION 휴족시간이 거칠거칠한 발뒤꿈치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보들보들 발뒤꿈치 젤시트’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보들보들 발뒤꿈치 젤시트’는 중요하지만 놓치기 쉬운 부위인 발뒤꿈치의 각질을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발뒤꿈치 모양에 딱 맞는 꽃잎 모양의 젤 시트로 붙이고 떼기가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수분감이 가득해 붙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으며 기분이 편안해지는 허브 성분인 라벤더와 마리골드 향기로 샤워 후 자기 전에 붙이면 하루의 피로까지 말끔하게 씻어준다네요. 기존 각질 케어 제품들처럼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거나 바르는 타입이라 다른 곳에 쉽게 묻는 끈적거림이 없고, 자기 전 붙일 경우 다음날 아침에 떼어내기만 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꼼꼼한 관리를 귀찮아하는 사람에게 잘 맞다고 합니다.


메다비타(MEDAVITA)에서 가을철 탈모로 고민하는 추(秋)남 들을 위해 `남성 전용 모발 유실 방지 라인(LOTION CONCENTREE Homme)`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가을은 `탈모의 계절`이라 불릴 만큼 모발이 잘 자라지 않는 휴지기일뿐만 아니라 여름철 더위로 인해 두피가 자극 받고, 영양분이 손실되어 평소보다 모발이 빠지는 양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탈모 유발에 영향을 주는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가을철에 더욱 높아져 증상이 심해지는 이들도 많다고 한는데요. 특히 앞머리와 정수리 부위의 모낭이 호르몬의 영향을 가장 높게 받아 M자, O자 탈모를 형성하게 되며, 시간이 흐를수록 U자 형태로 변형되기도 해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계절이라고 합니다. `메다비타`의 `남성 전용 모발 유실 방지 라인`은 식물에서 추출한 활성화 성분에 의해 모발의 새로운 성장을 자극하고 모발의 생명력을 연장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샴푸와 토닉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자인에서 `제4회 자인 동안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주최하는 `자인 동안 선발대회`는 코리아나 닷컴을 통해 10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차 심사결과는 10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네요.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지닌 여성은 물론 몸과 마음 모두 젊게 사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30대-60대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자인 동안 선발대회`는 1차 서류심사, 2차 온라인 투표 등 공정한 심사를 통해 11월 5일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시상식에서 동안으로 뽑힌 수상자와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자인 불로 크림, 불로 앰플 등 푸짐한 상품과 함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네요. 최강 동안 1등으로 뽑힌 1명은 300만원 상당의 자인 제품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3등 3인에게는 100-200만원 상당금액의 자인 제품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아차상과 베스트드레서상도 시상, 특별상품을 제공하고 시상식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라네요.


에스쁘아가 이달부터 메이크업 전문가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 멤버십(Pro Membership)` 제도를 론칭했다고 합니다. 에스쁘아 `프로 멤버쉽` 서비스는 메이크업을 가장 많이 접하는 현직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물론, 메이크업 유관 학과 재학생 및 메이크업 전문 기관 및 학원 재학생 대상으로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전제품을 30% 할인 혜택 제공하는 제도라는데요. 신규 멤버쉽 가입 방법은 전국의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함, 재학증명서, 수강증 등의 증빙 자료를 제출한 후, 1년 회비 3만원을 결제하면 된다고 합니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등급이 유지되며, 1년동안 3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한도는 연 300만원이라네요. `프로 멤버쉽` 혜택은 에스쁘아의 모든 할인 가능 수단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제품 자체의 할인 적용 등 판매 가격이 변경된 품목에 대해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네요.


아벤느가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되고 자극 받은 손을 위한 `시칼파트크렘멩(시칼파트 핸드 크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벤느 시칼파트크렘멩은 아벤느의 히트 아이템인 시칼파트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트고 갈라진 손의 빠른 개선을 돕고 보호막을 씌어주는 이른바 글러브 핸드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건조한 기후, 악건성 피부, 손을 많이 사용하는 작업 등으로 인해 손상된 부위를 개선 시켜주며 피부 장벽 복구 및 보호막을 형성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지선이 전혀 없는 손바닥에 효과적인 리페어 및 보호 작용을 하며 끈적이지 않는 질감과 빠른 흡수로 바르는 직후 손을 사용하는 일상적인 활동하기에 용이하다네요.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2PM 우영과 함께한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우영은 제품 콘셉트에 걸맞게 순수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어필하는가 하면, 여자 모델과 함께하는 컷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볼 수 있던 특유의 달달한 매력도 뽐냈다고 하네요. 또 촬영이 진행되는 중간중간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했다는 후문이입니다. 한편 자연이 만든 레시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30일까지 모델 우영의 사인 CD와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네요.


멜비타가 가을을 맞이하여, 자연이 지닌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유기농 발아 식물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멜비타의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은 특허 출원 중인 4가지 발아 식물 복합체가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는데요. 4가지 발아 식물 복합체가 주성분인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은 부스터 제품부터 세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CNP차앤박화장품아 최근 선보인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의 제품 콘셉트에 맞춰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장벽을 벽돌로 구현화해 눈길을 끕니다. “벽으로 보이세요?”란 카피와 함께 촘촘히 쌓인 벽돌이 피부 장벽으로 바뀌는 모습을 담아 광고를 시청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쉽게 피부 장벽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또한 진정한 피부 변화를 위해서는 건강한 피부 장벽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는 10월 12일까지 ‘하이드로 인텐시브’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에선 30일까지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를 맞히는 사람 중 추첨으로 총 50명을 선발,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 정품을 선물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또 21일까지 SNS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총 20명의 ‘SNS 트루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하고 있기도 하니, 관심가져도 좋겠네요.



엘보라리오는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시켜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할 카모마일 4종 기초케어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카모마일 클렌징 밀크, 카모마일 아로마틱 워터, 카모마일 적포도 세럼, 카모마일 버쳐스 꽃 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 등 모든 피부에 안정적이며 수분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카모마일 클렌징 밀크는 피부의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PH와 보습을 유지해주는 페이스 클렌저입니다. 클렌징 후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카모마일 아로마틱 워터는 천연보습인자가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화장수로 무알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센스 단계에서 바르는 카모마일 적포도 세럼은 환절기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된 상태로 만들어주고 생기를 부여하는 고농도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입니다. 카모마일 버쳐스 꽃 크림은 피부의 붉은기를 해소시키고 수분을 공급하여 민감해진 피부의 안정을 도와주는 엘보라리오의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입니다.




CL4는 BB 크림, CC 크림,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 ‘리바이탈라이징 퍼펙트 B&C 밤’을 출시했습니다.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잡티커버 BB크림과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브라이트닝 CC크림,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는 보석 콤플렉스 에센스 등 3가지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올인원 B&C 밤입니다. 두껍게 커버되는 일반 BB크림에 비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매끄러운 멜팅 밤 제형으로 잡티 커버는 물론, 다크닝 없는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생기있는 동안 피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루비, 자수정, 진주, 산호, 트로말린 추출물 등 5가지 보석 콤플렉스 에센스가 하이라이터를 바른 듯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여 어떤 각도에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고 하네요.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오렌지 꽃, 레몬 버베나, 라임에서 추출한 비타 워터 콤플렉스가 함유된 CC크림이 피부 톤을 한층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쏘내추럴은 톡톡 튀는 컬러로얼굴에 생기를 부여해 입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벨벳 멀티플 컬러 스틱인 ‘팝 컬러 립&치크 아트 스틱 (POWDER4ROOM POP COLOR LIP&CHIC ART STICKT)’을 내놨습니다. 보송보송한 벨벳 마무리감으로 입술과 볼에 생기를 부여해 얼굴빛을 살려주는 립&치크 듀얼 멀티 스틱입니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창백한 입술, 광대뼈 주위에 생기 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네요. 스틱 타입으로 사용하기가 쉽고 내장된 브러쉬로 블렌딩 하기에도 간편하며 어디서든 빠르게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오일,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지 않으며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유한양행의 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은 각질, 영양 공급 등 환절기 발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모은 `나인풋 숨은 이름 찾기`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합니다. `나인풋 숨은 이름 찾기`는 나인풋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숨어 있는 나인풋 제품 6개를 찾아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환절기 발 각질 관리에 필요한 풋 파일과 각질 케어 3종 세트, 2등 5명에게는 나인풋 제품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네요. 나인풋 관계자는 "나들이, 등산 등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9월, 건강한 발 관리를 돕는 나인풋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