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지난 9월 18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수여식에서 바닥재, 창호세트, 실란트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바닥재는 PVC바닥재 규제 3종 프탈레이트 가소제 함유량이 전체 평균 0.1%이내로 매우 낮아 친환경 제품을 선도하면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또한 용도별 전제품 HB 환경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약진을 거듭하고 있는 친환경실란트 `코레실`은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의 이미지, 인지도 등 전 평가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에게 1위에 선정됐다.
창호는 평가 항목 중 품질 차원뿐만 아니라 좋은 이미지와 뛰어난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KCC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바닥재는 PVC바닥재 규제 3종 프탈레이트 가소제 함유량이 전체 평균 0.1%이내로 매우 낮아 친환경 제품을 선도하면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또한 용도별 전제품 HB 환경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약진을 거듭하고 있는 친환경실란트 `코레실`은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의 이미지, 인지도 등 전 평가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에게 1위에 선정됐다.
창호는 평가 항목 중 품질 차원뿐만 아니라 좋은 이미지와 뛰어난 디자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KCC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