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92.64
(67.85
1.47%)
코스닥
948.98
(0.83
0.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TV유행예감] 한 주간 ★들은 무엇을 입었을까?

입력 2014-09-22 09:31  

남녀불문하고 누구나 일주일에 서너 번 정도 하는 행동이 있다. 바로 옷장 앞에 한참을 서서 "오늘은 무엇을 입을까"라는 고민을 하는 것. 옷장 속엔 옷이 가득 차 있는데 신기하게도 입을 옷이 없다.

그런데 몇 차례 골머리를 앓다가 옷을 사기로 마음을 먹고서도 기묘하고 이상한 현상은 끝나지 않는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을 통틀어 살폈는데도 도통 살 옷이 없는 것이다. 고민이 옷에서 끝나면 다행이다. 옷을 입고, 어울리는 아이템을 매치하려면 또 한나절을 보내야 한다. 이런 이유로 옷과 아이템을 장만하기에 앞서 피곤함부터 몰려오는 이들이 여럿이다.

이럴 때는 언제, 어디서나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이에 `TV유행예감`에서 빛나는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봤다.



KBS2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대오그룹 비서실장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현주는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가능한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컬러 셔츠와 블랙 컬러 재킷, 스커트를 매치한 투피스 스타일로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비서실장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랙컬러 가주 스트랩과 실버 케이스가 주화된 펜디 워치의 카멜레온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같은 드라마에서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매력만점 러블리 룩을 보여줬다. 화려한 수술장식이 가미된 블라우스와 오리엔탈 풍의 미니스커트로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이클 코어스의 해밀턴 트래블러 미니 백을 매치해 개성을 살렸다.



배우 유인나는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호텔 식부 총책임자로 열연하면서 주로 팬츠 슈트를 입어 프로페셔널함을 부각시키고 있다. 그는 다크 블루컬러 팬츠와 유니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셔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은은하게 멋스러워 보이는 실버 메탈이 특징인 펜디 워치의 라운드 루프를 매치해 세련된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배우 임성언과 서은채는 셔츠 스타일로 기품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임성언은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가 배합된 스트라이프 셔츠로 세련되고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반변 서은채는 칼라의 레이스가 특징인 짙은 그레이컬러 롱 셔츠르 페미닌하고 우아한 며느리 룩을 완성했다.



배우 정유미는 MBC 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수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여 커리어우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가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트리플썸 바이 제임스진스의 딥 오렌지 컬러 사파리 재킷에 심플한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해 트렌디한 간절기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가 착용한 재킷은 스웨이드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과 홑겹의 가벼운 착용감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배우 송윤아는 MBC 드라마 ‘마마’에서 변함없는 미모와 패션감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캐나다에서 성공한 만화작가 한승희로 열연하며 매회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있다. 화이트컬러 패턴 블라우스와 베이지컬러 팬츠와 그린컬러 스카프를 매치했다. 여기에 마크제이콥스의 인코니토 백을 들어 럭셔리함을 더했다. 그의 룩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톤다운된 베이지를 중심으로 해 트렌디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는 평이다.(사진=KBS, SBS, MBC, tvN)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유인나의 시계: 매니시한 감성을 더하고 싶으면 딱!
②송윤아의 백: 올 가을 트렌디한 컬러니까~
③서은채의 셔츠: 롱 셔츠로 날씬한 몸매처럼 보일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