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18일 제주도 해비치 리조트에서 지난해 선정된 서비스 최우수직원 `맵시스타` 50명을 모아 격려하고 고객만족(CS)추진을 다짐하는 `맵시스타 CS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맵시스타 50명을 비롯하여 이신형 수석부행장, 김인 제주영업본부장, 영업본부 CS담당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헌장 낭독과 CS 우수추진 사례를 발표하고 외부 강사의 특강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맵시스타`는 평소 영업점에서 친절한 고객응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서비스 우수 직원 중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됩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신형 수석부행장은 "농협은행의 서비스 최우수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고객감동·고객행복 중심의 CS문화 확산에 앞장 서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맵시스타 50명을 비롯하여 이신형 수석부행장, 김인 제주영업본부장, 영업본부 CS담당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헌장 낭독과 CS 우수추진 사례를 발표하고 외부 강사의 특강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맵시스타`는 평소 영업점에서 친절한 고객응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서비스 우수 직원 중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됩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신형 수석부행장은 "농협은행의 서비스 최우수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고객감동·고객행복 중심의 CS문화 확산에 앞장 서 달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