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영국 선주문 시작, 아이폰6 해외직구 방법 인기 아이폰 플러스는?

입력 2014-09-19 16:10  



갤럭시노트4가 영국에서 19일(현지시간) 선주문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영국시장에 갤럭시노트4를 19일부터 선주문을 시작하고, 10월10일에 출시하는 것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삼성 스토어들은 이날부터 선주문을 시작하고, 카폰 웨어하우스 같은 리테일러들은 9월26일부터 선주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 갤럭시노트4의 판매는 10월10일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IT 전문매체 비지아르(BGR)도 삼성이 AT&T와 T-모바일용 갤럭시노트4의 선주문을 19일부터 시작하고, 10월17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4의 선주문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출시일과 동일한 날에 시작된다.

한편 삼성은 5.7인치 패블릿 갤럭시노트4를 9월 초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IFA)에서 공식 발표했다. 이 기기는 애플이 19일 발매할 아이폰6 플러스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5일(현지시간) 애플은 아이폰6에 대한 사전 주문 첫 날에만 400만대를 판매해 역대 첫날 최고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갤럭시노트4 핸드셋은 5.7인치 QHD 슈퍼 능동형유기발광다이오드(AMOLED) 디스플레이, 2.7GHz 쿼드 코어 스냅드래곤 805 프로세서, 3GB 램, S-펜, 고속 충전, 초절전 모드, 3220mAh 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애플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를 출시하면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아이폰6 구매를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아이폰6는 기존 아이폰5S의 4인치 화면에서 벗어나 4.7인치와 5.5인치의 디스플레이를 바탕으로 예약판매 하루 만에 400만대를 돌파하는 등 해외에서 폭발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아이폰 모델은 이미 매진이 되기도 했다. 애플은 공급 물량 대비 수요가 많아 일부 제품은 예약판매 배송이 10월에야 가능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아이폰6의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고 2차 출시국 포함 여부도 불투명한 우리나라에서는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를 보다 빠르게 구매하기 위한 방법으로 해외직구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해외에서도 수요가 많은 것은 마찬가지여서 물량 공급이 쉽지 않고, 가격대도 140만원 선에서 최대 약 200만원까지 구매가격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해외직구 배송대행업체인 아이포터는 좀 더 안정적인 가격의 해외직구가로 아이폰6 구매가 가능하도록 아이폰6 플러스 예약 한정판매 행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한정판매를 통해 구입 가능한 물량은 아이폰6 플러스 64GB 골드색상 한정 20대이며 이벤트 기간 중 해외직구 아이포터에 신규가입을 한 회원 중 무작위로 아이폰6 플러스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이포터 측은 추가적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 앵콜 예약판매를 꾸준히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갤럭시노트4와 아이폰6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노트4 예약판매 갤럭시노트4 가격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 가격, 가격이 너무 쎄다", "갤럭시노트4 예약판매 갤럭시노트4 가격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 가격, 미국이 더 싸다니 이게 말이 되냐", "갤럭시노트4 예약판매 갤럭시노트4 가격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 가격, 둘중 어떤걸 살지 고민되네", "갤럭시노트4 예약판매 갤럭시노트4 가격 아이폰6 플러스 출시일 가격,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