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유람이 모태솔로에서 벗어났음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녹화에 참여한 ‘당구여신’ 차유람은 현재 열애 중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에서 차유람은 “일반인 남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관심이 되자 차유람의 소속사인 더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차유람 본인도 많이 당황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차유람은 남자친구에 대한 나이, 직업 등 구체적인 사항을 털어놓지는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차유람은 단 한 번도 남자친구를 사귀어 본 적이 없는 모태솔로임을 알려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차유람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유람 씨 축하드립니다”, “차유람 남자친구 궁금하다 복 받은 듯”, “왠지 차유람 남자친구 훈남일 듯”, “차유람이랑 홍진호랑 같은 날 열애설 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월 차유람은 방송인 홍진호와 열애설이 제기돼 모태솔로라고 말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홍진호 또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출연해 차유람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석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차유람을 따로 만났었다. 와전돼 열애설이 났는데 실제로는 전혀 그런 것이 아니다. 그냥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