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송재림과 김소은의 셀카가 화제다.
김소은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입주기념 셀카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0일부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밀착한 채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송재림과 김소은은 브이(V)자를 지으며 애교 있는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제작진의 미션 카드를 받고 첫만남 장소로 향했다.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첫 만남 상황에 당황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블라인드 첫 만남을 갖게 됐기 때문.
특히 `우결`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좋은 냄새가 났다며 첫 인상을 솔직하게 밝힌데에 이어 "게임을 시작하자"는 말로 대화를 시작하는 등 적극적인 면모를 보였다. 김소은 역시 남자를 볼 때 목젖을 본다더니 송재림이 만져보라는 말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결’ 송재림에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엄청 과감하네”, “‘우결’ 송재림 달리 보인다”, “‘우결’ 송재림 보는 내내 설렜음”, “‘우결’ 송재림 이번엔 제대로 흥하겠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은근 잘 어울린다”, “‘우결’ 송재림 완전 설레더라”, “‘우결’ 송재림 예능에서 보니 역시 다른 맛이 있네”, “‘우결’ 송재림김소은 커플 꼭 하차하지 말고 흥하길”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