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9-22 18:29  


글로벌 프랜차이즈 아동미술학원 영 렘브란트 코리아가 드로잉 능력을 통해 아이의 잠재력을 파악할 수 있는 ‘드로잉 파워지수’ 프로그램을 런칭했습니다. ‘드로잉 파워지수’ 프로그램은 영 렘브란트 미국 본사 연구진이 20년간 진행해온 ‘미술과 두뇌발달’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영 렘브란트 코리아 연구진들의 교육 노하우가 더해져 개발됐다고 하네요. 아이가 화지를 활용하는 공간감, 사물을 바라보는 관찰력, 시각적 요소를 구현하는 표현력, 자신만의 스토리를 생각해내는 창의력 등을 객관적 수치로 측정하는 검사 프로그램인 ‘드로잉 파워지수’로 학습의 기본영역인 언어지능, 수 지능, 공간지각지능, 논리지능, 창의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등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영 렘브란트 홈페이지에서 체험 신청을 하면, 가까운 영 렘브란트 교육센터에서 체험이 가능하다네요.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관절 통증을 줄이고,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복합 솔루션 제품 ‘관절엔 강황’을 출시했답니다. ‘관절엔 강황’은 LG생명과학과 척추관절 전문병원 나누리병원이 원료 및 배합 비율에 대한 공동 연구와 기술 제휴를 통해 개발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된 천연 신소재 강황추출물과 비타민D, 셀레늄의 3중 영양 설계 및 관절 염증, 통증, 골다공증의 개선을 위한 3중 기능 설계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강황은 인도의 전승의학 고서인 아유르베다와 우리나라의 동의보감에 관절 질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기록된 약용 식물입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초소형 사이즈 머신 ‘이니시아’의 한정판 컬러 ‘라임 옐로우’와 ‘블루베리 블루’ 2종을 출시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가 특징인 ‘이니시아’는 상큼한 네온 컬러의 ‘라임 옐로우’와 유니크하고 산뜻한 ‘블루베리 블루’를 하반기 한정판 컬러로 선보입니다. 앞서 4월, 네스프레소는 이니시아 ‘루비 레드’와 ‘오렌지’ 그리고 한정판으로 선보인 ‘스카이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니시아’는 2.4kg로 가볍고 콤팩트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이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25초 예열 기능, 자동 커피량 조절 기능, 9분 미작동시 자동 전원 해제 기능 등이 모두 탑재되어 있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