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9-24 18:21  



바이오더마는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인 개선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Repair & Care 스페셜 프로모션 팩을 출시합니다. 2주간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이라는 테마 아래 피부가 손상된 시점으로부터 2주간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시카비오 포마드와 센시비오 똘레랑스+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카비오 포마드는 손상 피부가 동반하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개선하는 안탈지신 국제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손상 피부를 관리해주는 리페어링 크림입니다. 센시비오 똘레랑스 플러스는 민감한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드는 피부 문제를 근원부터 관리하는 뉴로컨트롤 복합체 국제특허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 레벨을 끌어올려 주는 토탈 컨트롤 크림입니다. 바이오더마는 Repair & Care 스페셜 팩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센시비오 H2O 워터 클렌져를 증정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에스테틱 이용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토니모리는 모공케어에 효과적인 초란성분과 순한 사용감으로 새로워진 에그 포어 2종을 리뉴얼해 내놨습니다. 히팅 효과로 피부온도를 올려주어 스팀타올 없이도 모공을 활짝열어 주는 셀프 히팅밤 에그 포어 블랙헤드 스팀 밤과 얼음 찜질 필요없이 모공을 꽉 닫아주는 셀프 쿨링팩 에그 포어 타이트닝 쿨링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그 포어 블랙헤드 스팀 밤은 얼굴에 문지를수록 더욱 따뜻해지는 히팅 에이전트와 유황 온천수가 함유되어 모공을 포근히 감싸는 온열감을 선사합니다. 크기와 강도가 모두 다른 소금, 노른자, 숯 스크럽과 캡슐 알갱이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및 각질까지 모두 케어해 매끈한 계란 같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에그 포어 타이트닝 쿨링팩은 폭신폭신한 스크램블 제형이 차가운 쿨링감에도 피부자극을 덜어주며 늘어진 모공과 탄력 잃은 피부를 꽉 조여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만들어 줍니다.



버츠비는 28일까지 버츠비 삼성점에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합니다. 버츠비의 베스트 셀러 제품부터 내추럴 스킨, 보디 케어 라인, 아기와 임산부 전용 제품까지 버츠비의 전 제품을 50%에서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미박스는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PONY)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샤인이지글램(SHINE EASY GLAM) 아이섀도 팔레트를 한정 출시합니다. 샤인이지글램 8구 아이섀도 팔레트는 메이크업 활용 단계에 따라 ‘SHINE’, ‘EASY’, ‘GLAM’ 컬러로 구분되어 손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하네요. 4가지 EASY 색상은 베이스 메이크업 및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가을 분위기의 골드 빛을 담은 2가지 SHINE 색상은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2가지 GLAM 색상은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메리케이는 16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Discover What You Love)’라는 주제로 ‘2014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를 개최했습니0다.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Discover What You Love)’는 메리케이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발견하도록 초대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2014 코리아 세미나는 전국 4만 2천여명의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 중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일반 세션, 2부 인정 및 축하 세션, 3부 교육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이오-오일은 28일까지 남자들의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내 남자를 위한 바이오-오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바이오-오일이 필요한 아버지, 남자친구, 남편 등을 태그한 후 바이오-오일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함께 찍은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인상 깊은 이유를 남겨준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30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은 올해로 10년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담당합니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어김없이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시즌의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레드와 버건디 톤 립스틱이 화려한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메이크업으로 선택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또한 피부는 마치 빛에 반사된 듯 윤기로 반짝이고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대세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맥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1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과 4일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영화제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여배우 메이크업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메이크업 쇼와 맥의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터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샘플도 증정합니다.



터치 꾸띄르는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청담동 엔끌로에의 목혁수 원장과 함께 신제품 ‘더블 딥케어 트리트먼트’를 내놨습니다. 단백질로 모발을 채워주고 수분으로 코팅한다는 기본 콘셉트로, 풍성하고 빛나는 모발을 위한 청담동 살롱의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별한 도구나 테크닉 없이도 살롱 케어의 효과 그대로 볼륨있고 윤기있는 노블 헤어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튜브 안에 또 다른 포뮬러를 담은 튜브가 들어간 형태로 전문적인 모발 케어 시술 원리를 모방한 IN & OUT 딥레이어 케어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내부 튜브에 든 이너 케어 포뮬러는 각종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 내부를 채워주고 캐비어 추출물, 사프란, 발효 아르간 오일, 잉카 오일로 모발 속까지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고 하네요. 아웃 케어 포뮬러는 수분 젤타입 크림으로 인디안 세나(인도 식물의 씨앗 추출물)와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으로 거칠어진 표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개선해주며 진주 추출물의 쉬머한 펄감으로 머리에 윤기를 부여하고 단백질 코팅 효과로 모발이 엉키지 않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풍성한 부피감을 형성하여 드라이시 핑거펌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볼륨감과 윤기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나스(NARS)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뷰티 팝업 스토어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AUDACIOUS NARS SPACE)를 오픈합니다.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는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주요 콘셉트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입니다. 총 40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셀프 네일 바를 운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고, 나스의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의 운영 기간은 26일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27일~28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한편 나스는 어데이셔스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나스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어데이셔스 립스틱의 자세한 정보와 나스 20주년의 뮤즈인 샬롯 램플링에 관한 정보,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영국 500년 전통의 허브 치유법을 계승한 블루 바틀(Blue Bottle) 유기농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수능 D-50을 기념해 수험생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공부방이나 침실 등 실내공간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블랜드(Aromatherapy Blend)`와 공공장소나 야외시설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레머디스 투 롤(Remedies To Roll)` 두 가지랍니다. `아로마테라피 블랜드(Aromatherapy Blend)`는 에센셜 오일을 증발시켜 향을 흡입하거나 마사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이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제품이며, `레머디스 투 롤(Remedies To Roll)`은 `롤-온(Roll-on)`타입의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맞춤형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