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성과 김민희가 결별했다.
24일 조인성과 김민희의 양측 소속사는 둘의 결별을 공식 인정하며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일부 언론에서 결별 기사와 관련된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 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신중한 보도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손꼽히는 연예계 톱스타커플이었던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쏟아지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는 "조인성이랑 김민희랑 진작 헤어진 것 같았다. 서로 언급도 안 하고 분위기가 좀 그랬다"며 이별을 예언했다고 반응하는가 하면 "조인성이랑 김민희랑 헤어지고 공효진도 이진욱이랑 헤어졌다고 망상 펼치는 사람들 많던데 공효진이랑 김민희랑 둘이 친군데 그런 막장이 있겠냐"고 일부 억측에 일침을 가하는 반응도 있었다.
또한 "조인성-김민희 결별이라니 둘이 잘 어울렸는데", "조인성이랑 김민희 첫 열애설이 벌써 1년 4개월전이라니 금방 헤어진 건 줄 알았는데 꽤 오래 사귀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같은 날 조인성은 공효진, 김기방 등과 함께 이태원 나들이를 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