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패션왕’ 김원호로 스크린 데뷔… 최강 싱크로율 ‘눈길

입력 2014-09-25 12:01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영화 ‘패션왕’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안재현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제공/배급 NEW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에서 기안고 황태자 ‘김원호’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완벽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고교생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한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과 이종석의 뒤를 이어 탄탄한 연기력에 여심을 뒤흔드는 비주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안재현이 ‘패션왕’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김원호’는 돈, 성적, 외모까지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완전무결의 인물. 하지만 이름조차 들어본 적 없는 전학생 ‘우기명’ 주원의 등장과 그에게 쏠리는 관심에 점차 흔들리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무시할 수 있던 기명의 존재감이 커져감으로 인해 불안해하는 원호는 난생 처음 치열한 경쟁에 나선다.

이번 작품에서 안재현은 동갑내기 배우 주원과 날 선 대립각을 이루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1020 여성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안재현은 영화 속 런웨이 배틀과 같은 다양한 장면을 통해 모델 출신다운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 ‘패션왕’을 통해 진정한 간지와 숨겨진 매력을 내뿜으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웹툰 속 캐릭터와 최강의 싱크로율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안재현은 시크하고 화려한 모습 이면에 상처를 감추고 있는 원호 캐릭터를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안재현은 “완벽한 모습 속 상처를 지닌 원호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보고 싶었다. 모델 출신으로 극중 런웨이 장면 등은 편안하게 촬영 할 수 있어 캐릭터에 더욱 몰입했다. 실제 내가 입는 옷을 현장에 가지고 와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며 캐릭터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했다”고 전해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

김우빈, 이종석을 잇는 모델 출신 핫스타 안재현의 첫 스크린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패션왕’. 이처럼 간지를 타고난 기안고 황태자 ‘김원호’ 역의 안재현은 완벽한 연기 변신과 동갑내기 배우 주원과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올 가을, 대한민국의 간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