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9일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 장경희는 다음달 4일 세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히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는 깊은 가슴골과 허벅지가 드러난 다소 파격적인 모습으로, 화보 속 장경희는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S라인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경희의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경희는 3살 연상 사업가인 예비 신랑과 지난 1월에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다고 밝혔다.
장경희 예비 신랑은 준수한 외모에 자상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장경희는 소속사를 통해 "만나온 시간은 그리 길지 않지만 평소 배려심이 깊고 성격도 잘 맞아 평생 의지해도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결혼을 해서도 방송과 한 가정의 아내로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경희는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차지하면서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현재는 CJ홈쇼핑 쇼호스트와 함께 SBS `좋은 아침` 고정 패널로 활동 중이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에 누리꾼들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낯이 익다 했더니 개그우먼이었어"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역시 신부의 날답게 예쁘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