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214.17
(6.39
0.15%)
코스닥
925.47
(7.12
0.7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가족끼리 왜 이래’ 박형식 남지현, 애틋한 플랫폼 포옹…촬영장에서도 러블리 커플

입력 2014-10-01 07:51  



박형식과 남지현의 질투를 유발하는 다정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박형식(차달봉 역)과 남지현(강서울 역)의 애틋했던 플랫폼 포옹 장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못지 않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형식은 남지현을 꼭 끌어안은 채 남지현의 머리를 자신의 턱으로 꾹꾹 누르며 장난을 걸고 있다. 평소 깨알 같은 장난기로 친밀함을 다져온 두 사람의 호흡이 지난 방송의 포옹 장면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 남지현은 연일 계속되는 촬영으로 고생하는 박형식을 위해 정성스런 안마를 해 주고 있다. 어린 신혼 부부 같은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은 촬영장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위하는 찰떡궁합 호흡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로맨틱한 포옹 뒤에 감춰져 있던 두 사람의 훈내 진동하는 커플 호흡은 `봉우리 커플`의 풋풋한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달봉의 진심을 안 손노인은 "잘못된 걸 바로잡지 않으면 진심도 진심이 아니게 된다"며 12년 전 사건의 진실을 밝히라고 달봉에게 조언하고 홍성으로 돌아갔다. 뒤늦게 할아버지가 떠난 사실을 알고 역으로 달려간 서울에게 달봉은 "할아버지가 이렇게 너 많이 안아주래"라며 꼭 끌어안고서 그녀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얼떨떨하면서도 행복한 서울의 표정과 진실을 고백하지 못한 달봉의 복잡미묘한 표정이 교차되며, 달봉이 서울을 향한 진심을 진짜 진심으로 만들기 위한 진실 고백의 날이 언제가 될지 궁금해지게 만들었다.

한편 달봉이 서울에게 사실을 고백할 기회를 엿보는 사이 은호(서강준 분)는 서울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하지만 서울은 애써 이 말을 외면하고, 달봉에게 "나한테는 정말 달봉이 너밖에 없어"라며 뜬금없는 고백으로 그에 대한 사랑을 확인시켜주었다.

이번 주 달봉이 손노인의 충고대로 진실을 고백할지, 또 서울을 향한 은호의 거침없는 행동들이 세 사람의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어디로 끌고 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