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WIN B팀 6명 마지막 무대… 속마음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1 10:17   수정 2014-10-01 10:20

‘믹스앤매치’ WIN B팀 6명 마지막 무대… 속마음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4화에서는, 기존 WIN B팀 멤버6명(B.I, BOBBY,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의 ‘YG 패밀리 서울 콘서트’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8월 15일 서울 잠실올림픽 종합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YG 패밀리 서울 콘서트’ 무대에 선 6명의 멤버들은 이 무대를 마지막으로 ‘B팀’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기 때문에 더욱 이목을 모은다.

공연 당시 6명의 멤버들은 위너와 함께 ‘저스트 어나더 보이(JUST ANOTHER BOY)’와 ‘클라이맥스(CLIMAX)’ 합동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앵콜 무대에서 싸이, GD 등과 함께 말춤을 추는 등 YG 패밀리들과 환상 호흡을 보여줘 호평 받은 바 있다.

B팀이라는 이름으로 6명이 함께 서는 마지막 무대인 만큼 더욱 열정적으로 공연을 선보인 멤버들이 어떤 심정으로 무대에 임했는지 ‘믹스앤매치’ 4화에서 속마음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 새로운 연습생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3명 역시 6명의 멤버들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은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번 ‘믹스앤매치’ 4화에서는 실제 매치의 모의고사 격인 프리매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3화에서BOBBY, 김동혁, 정진형이 아델의 ‘롤링인더딥’ 무대를 펼치며 인상 깊은 무대를 보여준 가운데

‘B.I팀’과 ‘진환팀’ 역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탈락자 2명은 누가 될 것인지가 초미의 관심사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