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사건에 의문제기 “당최 무슨소리야?”

입력 2014-10-01 12:25  


이병헌 사건에 대해 강병규가 반기를 들었다.

모델 이지연과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가 배우 이병헌에게 집을 사달라 요구한 사실이 드러나며 다시 한 번 이병헌에 대한 여론이 술렁이는 가운데 강병규가 검찰의 발표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강병규는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역시, 어김없이 그들의 아름다운 발표야"라며 "8월 29일 오후 2시 40분 협박을 하기 위해 불러들였다? 아니면, 평소처럼 갔다가 갑자기 협박을 받았다? 당최 무슨 소리야?"라며 사건 결과 발표에 대한 의문을 드러냈다.

이어 강병규는 "8월 29일 이지연의 집에 총 4명이 있었다지? 여자들을 소개해줬던 클럽 영업사장 S씨의 얘기는 완전히 빠져있군, 왜? 뺐지? 증인인데"라며 "남, 녀 가 사귄 건지? 안 사귄 건지? 까지. 너무 간단히 정리해 주시는 `친절한 검사님` 수고하세요"라고 비아냥 거리며 불편한 심경을 밝혔다.

이는 이날 서울중앙지검 형사 7부(부장검사 송규종)가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 공갈 혐의로 다희와 이지연을 구속기소했다고 밝힌 직후 트위터에 게재한 것으로, 이병헌과 이지연 씨가 교제 관계가 아니었으며 이성교제로 착각해 집을 요구하는 등 대가를 바래 협박했다는 수사 결과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송규종 부장검사)는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에게 집과 50억원을 요구한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20)와 모델 이지연(24)을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 공갈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이지연-다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병규 말 듣고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저건 정말 간이 배밖으로 나온 듯”,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했다니 아직 세상을 모르나?”,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무모하기 짝이없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라니 사람을 호구로 봤구만”, “이지연 다희는 잘한 거 없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것까지 밝혀졌다니 이병헌과 이지연 모두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듯”, “강병규는 이병헌에 쌓인 게 많나봄”,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진실은 뭔가요”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