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도사 오는 6일부터 원서접수 시작, 마무리 학습전략은?

입력 2014-10-01 15:03  


2014년 제16회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시험 원서접수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필기시험은 다음달 15일에 서울을 비롯한 전국 9개 지역에서 치러진다. 선발예정인원은 일반경비지도사 540명, 기계경비지도사 60명으로 총 600명이다.

경비지도사는 경찰청이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이다. 자격 취득 시 사설경비업체나 공항 등 취업이 가능하고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에서 가산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찰이나 군인으로 7년 이상의 근무 경력이 있는 자는 경비지도사 1차 시험을 면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력에 따라 경비지도사로 취업 시 연봉 등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어 퇴직을 앞둔 경찰, 군인들에게는 전망이 밝은 유망자격증으로 꼽히고 있다.

일반 및 기계경비지도사로 구분되는 경비지도사의 시험과목은 1차의 경우 법학개론, 민간경비론 2과목이며, 2차의 경우 일반경비는 경비업법, 경호학, 기계경비는 경비업법, 기계경비개론 2과목으로 각각 응시하게 된다.

이에 자격증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시험일정을 고려해 이론과 문제풀이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1?2차 퍼펙트 합격반’과 최신유형 실전모의고사 풀이로 마무리할 수 있는 ‘2차 파이널 특강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피디에서 직접 출간한 2차 파이널 강좌 교재인 ‘일반경비2차 최신유형800제’, ‘기계경비2차 최신유형 560제’는 최신 기출유형 및 개정법령이 완벽 반영된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가 결정되는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핫’ 아이템이다.

또한 에듀피디는 경비지도사 전임교수인 송광호 교수의 저자 직강으로 이루어지는 강좌와 기출문제 해설 및 적중 모의고사 등의 풍부한 학습자료 등을 제공함으로써, 단기에 합격이 가능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김천엽 대표)는 경비지도사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청소년상담사 3급, 직업상담사 2급, 사회조사분석사(1급, 2급),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건축물에너지평가사, 인간공학기사, 자연생태복원기사?산업기사, 조경기사?산업기사, 조경기능사, 종자기사산업기사, 종자기능사, 유기농업기능사, 사회복지사 1급, 행정사 등 대한민국 대표 유망자격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등 자격시험대비강좌 수강 및 일대일 공부상담신청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