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1 18:34  



아영FBC는 대표 상품인 빌라엠 시리즈의 5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과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총 2종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빌라엠은 고백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도 `사랑의 고백` 콘셉트로 마련 되었다고 하네요.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한 로맨틱한 느낌의 패키지에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고백 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을을 맞아 트레킹 컨셉의 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가을 트레킹 패키지`는 서울성곽과 대한민국 보물 1호인 흥인지문에 인접한 호텔의 입지를 살려 룸 패키지와 접목한 상품으로 평온한 휴식과 함께 서울의 역사적인 공간과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총 4개의 트레킹 코스와 세 가지 옵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트레킹 코스는 오간수교에서 청계광장에 이르는 청계천 코스(왕복 약 6km)와 성곽길 코스로 크게 나뉘며, 성곽길 코스는 혜화문에서 흥인지문(왕복 약 4.6km), 흥인지문에서 장충체육관(왕복 약 3.4km), 장충체육관에서 숭례문(왕복 약 9.3km) 총 3개의 코스가 있다네요.



생고기 전문점 `육봉달`의 새로운 콘셉트 `육봉달 소탈한 고기`가 서울 구로디지털점에 이어 경북 구미점이 오픈 했다고 합니다. 경북 구미 인의동에 오픈하는육봉달은 서울 구로디지털점에 이어 `육봉달, 소탈한 고기`로 명칭을 바꾸고, 떠오르는 신진 작가의 팝아트 작품과 타이포그라피의 색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진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에서 `소탈한 가격`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네요. 육봉달 구미인동점은 매장 전체가 통유리에 타이포그라피로 되어있으며 심플하고 팝아트적인 인테리어로 기존의 고깃집들과는 차별화된 세련되고 트렌디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