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공식입장 "소시 멤버들 돌연 입장 바꿔..".. 무슨 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2 07:19  

제시카 공식입장 "소시 멤버들 돌연 입장 바꿔..".. 무슨 일?



가수 제시카가 공식 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 홍보대행사를 통해 “지난달 29일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달라는 퇴출 통보를 받게 됐다. 너무나 당혹스럽고 속상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그동안 소녀시대 멤버의 일원으로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소녀시대 활동을 가장 우선시 해왔다. 그러나, 팀을 위한 저의 노력과 헌신에도 불구하고, 소속사로부터 팀에서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8월초에 BLANC사업 론칭 때까지 SM소속사로부터 사업병행에 대한 동의와 허락을 받았고, 멤버들로부터도 축하를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며 “론칭 불과 한 달만인 9월초에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했다. 그 이후 저에게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던지, 소녀시대를 떠나던지 양자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토로했다.



아울러 “소속사로부터 허락도 받았으며, 그동안 소녀시대 활동을 소홀히 한 적 없고, BLANC론칭 초기 한 달에 걸쳐 체결된 관련 사업 파트너와의 계약으로 사업을 중단 할 수 없는 사정에 대해 설명했다”며 “결과적으로 선택을 하는 것은 부당한 요구라고 호소했다”고 덧붙였다.

제시카는 “지난 29일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달라는 일방적인 통보를 받았고, 다음날인 30일 예정됐던 중국 심천 팬미팅 행사에도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이후 모든 소녀시대 활동에서 제외됐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도 열정과 애정을 쏟으며 그 동안 15년 이상 함께한 동료 멤버들과 회사 측에서 사업한다는 이유로 퇴출 요구를 받은 것에 대해 너무나 크게 상처를 받았다. 안타까움을 감출 수 없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전에 3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면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했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시카를 제외한 소녀시대 8명은 중국 심천 바오안 체육관에서 열린 ‘Girl`s Generation 1st Fans Party’에 참석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공식입장, 정말 충격적이다” “제시카 공식입장, 누구 말이 맞는거야?” “제시카 공식입장, 왜 이렇게 복잡하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