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 K6` 곽진언 김필의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가 화제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톱11`을 선정하는 라이벌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곽진언 김필은 라이벌 미션에서 ‘걱정말아요 그대’를 선보였다. 원곡의 매력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편곡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무대가 끝나고 ‘슈퍼스타K6` 심사위원들은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에 감동한 듯 한동안 심사평을 잇지 못했다.
심사위원 이승철은 “승자와 패자가 나눠져야 하는 라이벌 미션에서 패자라는 느낌을 받기 어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둘 중 한 명이 탈락해야 하는 ‘걱정말아요 그대’ 라이벌 미션에선 김필이 승자로 선정됐고, 곽진언은 추가 합격자에 이름을 올리며 곽진언 김필 모두 톱11 합격의 기쁨을 맛봤다.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에 누리꾼들은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소름”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둘이 팀하면 안되나요”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듀엣하면 대박날 듯”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명곡이야”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미쳤다 정말”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