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내숭 없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최근 주니엘 공식 페이스북에는 “연애하나봐 주니엘의 휴게소 먹방! 컴백 무대 후 라면 만두 폭풍 흡입 중”이라는 글과 함께 휴게소에서 맛깔 나게 음식을 먹고 있는 사진이 업로드 됐다.
주니엘은 3일 충북 오송 엑스포 특집 KBS2 ‘뮤직뱅크’ 무대에서 신곡 ‘연애하나봐’ 첫 컴백 무대를 가진 후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휴게소에 들러 늦은 저녁식사를 했다. 라면, 만두, 공기밥을 앞에 두고 젓가락 한 가득 차례로 음식을 집어 든 주니엘의 내숭 없는 먹방 사진이 흡사 음식 CF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주니엘이 먹고 있는 라면 맛있어 보임”, “역시 휴게소는 들러줘야 제 맛”, “주니엘 컴백 축하, 더 예뻐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9일 신곡 ‘연애하나봐’를 발표하고 1년 5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 주니엘은 5일 저녁 7시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주니엘의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는 8일에는 달콤커피 부산 광안리비치점에서도 이어지며 구매와 상관없이 공연당일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번호표를 소지하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