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서비스 향상 위한 차세대 시스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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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4-10-06 09:28  

동부화재, 서비스 향상 위한 차세대 시스템 오픈

동부화재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IT환경에 대응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오늘(6일)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했습니다.



지난 2010년 9월부터 4년간 추진해온 동부화재 차세대 시스템은 가입설계, 청약, 지급업무 등 전반적인 보험관리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보험가입 및 보험금 지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고객 서비스와 내부업무방식의 혁신적인 변화를 줬습니다.

동부화재 차세대시스템의 특징은 시스템의 통합화, 표준화, 효율화를 통해 고객서비스와 업무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했다는 점입니다.

시스템의 통합화를 통해 고객 응대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임직원의 업무프로세스를 간소화 시켰습니다.

시스템의 `효율성`을 통해 임직원 및 설계사의 내부 업무 프로세스의 편의성을 높이고, `단순화 및 표준화`를 통해 신상품 출시 및 제도 변경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토록 했습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차세대시스템은 효율적인 업무프로세스, 데이터 정확성, 혁신적인 신기술이 적용된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후속 작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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