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10-06 18:32  


랑콤이 자사의 대표적인 립스틱 색상 9가지를 선별해 새로운 리퀴드 타입의 `압솔뤼 벨루어(L`Absolu Velour)` 립스틱 9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랑콤 압솔뤼 벨루어는 벨벳처럼 포근한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느낌을 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라는데요. 새롭게 출시되는 9가지 색상의 압솔뤼 벨루어는 랑콤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의 인기 색상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끈적이지 않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트렌디하면서도 매트한 질감의 포뮬러가 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발색해주며 지속력 또한 높여준다네요.


SK-II의 `마그네틱 아이케어`가 선 출시 3일만에 완판됐다네요.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1일, SK-II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해 아이 케어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는데요. 특히 이 키트는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더 커 보이고 또렷한 눈을 위해, 눈가 3포인트의 탄력을 꽉 채워주는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과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어플리케이터인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업그레이드된 스템 아카넥스 아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힘없는 눈꺼풀을 탄탄하게, 처지는 눈꼬리를 샤프하게, 늘어지는 눈 밑을 쫀쫀하게 케어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아이 크림과 함께 구성된 `마그네틱 아이 스틱`은 혁신적인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어플리케이터로, SK-II 마그네틱 스틱과 스템파워 아이크림의 주요 성분의 밀어내는 반자성의 힘을 이용해 제품의 주요성분을 피부에 3배 더 많이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네요.

나인풋은 집에서 손쉽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인풋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5일 오후 2시 강남 에이블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나인풋뷰티클래스는혈액 순환을 돕고 다리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발 마사지법을 직접 체험하며 배울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풋 전문가 푸스올 김현미 원장에게 자신의 발 건강 상태를 진단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네요. 뷰티클래스 참가 신청은 110일까지 나인풋 공식 페이스북과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을 통해서 가능하다네요. 당첨자는 10월 13일 페이스북과 파우더룸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메리케이는 올 가을 보석을 닮은 풍부한 컬러가 조합된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 `7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014 F/W 트렌드 룩인 캐주얼 엘레강스를 강조한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은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다각도에서 아름다운 반짝임으로 우아함을 표현해주는 `립 쉬머`, 그리고 고광택의 마무리감으로 손끝을 완성시켜 줄 `네일 라커` 4종 등 총 7가지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아이 컬러 팔레트`는 매트한 텍스처에서부터 반짝임이 강한 쉬머 텍스처까지 본연의 색상과 펄감이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컬러 블렌딩이 용이해 보다 쉽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네요. 입술에 아름다운 반짝임을 부여하는 `립 쉬머`는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이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네요.


비오템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 한달 간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임산부의 날이 있는 10월, 임신 중 변화를 겪는 임산부들의 바디 피부를 관리하고 몸의 피로와 심신의 안정을 돕고자 마련됐다고 하네요.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임산부에게는 피부 탄력 및 보습 강화에 탁월한 `비오베르제뛰르(Biovergetures)`와 `오일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Baume Nutrition)`로 구성된 `예비 엄마 세트` 샘플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임산부들을 고려해 소화, 변비에 탁월하고 건강에 좋은 `루이보스 티`와 팔과 손의 혈액순환을 돕는 `핸드 스톤 마사지`도 함께 제공한다네요.


맥(MAC)이 원조 책받침 여신이자 클래식 뷰티의 대명사인 브룩 쉴즈(Brooke Shields)와 협업한 `브룩 쉴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헐리우드를 대표해 온 여배우 브룩 쉴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 립스틱, 블러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그녀의 미모처럼 아름다운 룩을 제안한다네요. 맥의 브룩 쉴즈 컬렉션은 실제로 브룩 쉴즈가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오렌지와 그레이를 바탕으로 세련된 느낌의 특별 패키지에 담겨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10월 6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고 10월 10일부터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및 압구정 스토어, 그리고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출시된다네요.


CL4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보습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리바이탈라이징 셀룰로오스 필링 젤`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CL4(씨엘포) 리바이탈라이징 셀룰로오스 필링 젤은 100% 식물성 셀룰로오스와 레몬 추출물 60%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의 케어를 위한 신개념 저자극 필링 젤이라네요. 은은한 비타민 향의 고마쥐 젤 타입으로 문지를수록 천연 셀룰로오스가 피부에 불필요한 죽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촉촉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네요. 또한 레몬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전달해 생기를 부여하며, 사과,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잎 추출물 등의 함유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 외부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 세트에 포함된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15g, 40g, 60g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원하는 용량으로 구매하면 동일한 용량의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네요. 여기에 로션 20ml와 아이 크림 샘플 3회분까지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문샷(moonshot)이 2일 논현동 소재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문샷 문태닝파티 (moonshot Moon Tanning Party)`로 론칭을 알렸습니다.
이 날 행사는 문샷의 광고모델인 이성경, 최소라를 비롯, 최여진, 차승원, 가희, 박형섭, 이용우, 황소희, 레이디제인, 댄싱9팀과 에픽하이 축하공연 등이 참석했다고 하네요. 문샷은 `달에 우주선을 쏘다`라는 의미로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차별화 된 기발하고 위트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 뷰티의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네요. 색조 화장품을 중심으로 하는 토탈 브랜드인 `문샷`은 기초 21종, 베이스메이크업 23종, 색조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