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52.37
(1.31
0.03%)
코스닥
944.06
(3.33
0.3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우리동네 예체능' 성시경, 완벽한 점프 스매시로 '테니스 왕자' 등극

입력 2014-10-07 15:58  


성시경이 만화 `테니스의 왕자`를 연상시키는 `점프 스매시`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예체능` 테니스팀의 성시경이 사뿐한 날갯짓과 초강력 스매시로 `성코비치`의 반전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오늘(7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예체능` 테니스팀과 `군산` 테니스 동호회의 한 판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주 `이규혁-차유람` 조와 `강호동-신현준` 조의 긴박감 넘쳤던 경기는 스코어 2:0으로 `예체능` 테니스팀이 역전패하며 지고 있는 상황. 이에 `예체능` 테니스팀이 회심의 반격을 시작하며 예체능 테니스 사상 첫 1승을 쟁취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정형돈 닮은꼴` 정희균 선수와 자칭 `군산 패더러` 이승무 선수와의 경기 중 `점프 스매시`를 선보이는 성시경의 모습이 포착돼 파워 넘치는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성시경은 상대편 진영에 거침없이 스매시를 날리고 있다. 이를 악문 채 하늘로 사뿐히 날아오르며 몸을 실어 라켓을 휘두르는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스매시를 위해 양팔을 번쩍 든 채 테니스 공을 내리꽂는 모습이 하얀색 유니폼과 어우러져 마치 날갯짓하는 한 마리 새를 연상시킨다.

이를 지켜보던 이광용 캐스터 또한 "발라드 왕자에서 테니스의 왕자로 거듭나는 순간이다"라며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했을 만큼 그의 남다른 비주얼이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성시경은 `예체능` 자체 평가전과 `수원` 테니스 동호회와의 경기를 통해 `발라드 왕자`의 젠틀한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파워 넘치는 상남자 포스로 `성코비치`의 면면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항상 `지니어스 정` 정형돈과 `앙숙커플`로 시청자들에게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하면서도, 경기에 들어서면 완벽한 찰떡 호흡을 과시하는 등 그 어느 팀보다 승리 가능성이 높게 점쳐졌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만화 속 `테니스의 왕자`가 갑툭튀(갑자기 툭 튀어나오다)한 듯 눈부신 활약을 펼친 성시경이 `예체능` 테니스팀에 1승을 안겨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테니스 왕자`의 반전 매력과 함께 최강 비주얼을 폭발시킨 성시경의 `점프 스매시`는 오늘(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