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공단기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 3관왕 차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8 10:35  





- `영단기 토익 RC`, 예스24 토익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12주 연속 1위 선정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단기와 영단기어학원, 공단기가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3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후 12년간 산업부문별 최고의 브랜드 및 제품에 소비자가 직접 가치를 시상하는 자리로,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지난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소비자 투표를 진행하고 총 1,040,573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졌다. 그 중 영단기와 영단기 어학원, 공단기는 각 부문별 최다득표를 차지해 신뢰성 있는 브랜드로 그 가치를 인정 받게 되었다.



먼저, 영어전문 온라인강의 브랜드인 `영단기’는 과학적 데이터분석을 기반으로 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교육업계 강자들을 누르고 단시간에 성장세를 보이며 외국어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영단기가 출간한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는 해커스 등 기존 토익 기본서 시장들의 강자들을 제치고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한 데에, 현재까지 12주째 외국어 또는 토익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며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강남역에 위치한 오프라인 어학원인 ‘영단기어학원’은 여름방학 사전 등록자수 총 4만 4천명을 넘기는 기록적인 숫자를 기록하며 강남 토익계의 1위를 입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어학원 최초로 복합문화공간인 ‘영단기라운지’를 마련했는데, 이를 통해 영단기는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중들의 어학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에스티엔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는 ‘공무원시험 1년 이내에 합격’을 목표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해 공무원학원 시장에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공단기는 2011년 개원 이후 현재 서울 노량진에서 5개관을 운영하며 종합반 연속 마감 기록을 세우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 서비스`와 `실전모의고사`는 매번 수많은 수험생이 참여하고 실제 시험 및 합격컷에 높은 정확도를 보이며 수험생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도를 인정받아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격증, 국가고시 부문을 수상하게 되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가 이렇게 외국어 부문, 외국어학원 부문, 자격증, 국가고시 부문 3관왕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며, “수상의 명예를 안은 영단기, 영단기어학원, 공단기 브랜드들은 공통적으로 분야별 최고의 강사를 영입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업계 1위의 책임감을 가지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