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우리 아이 사진 올리기 이벤트 10월까지 진행

입력 2014-10-08 14:02  



카드제작 전문업체 카드큐는 신상품 돌 초대장 출시를 기념해 우리아이 사진 올리기 “사랑스러운 나의 천사 돌 초대장에 담다”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의 사진 한 장과 간단한 생일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카드큐 돌 초대장을 제작해 주는 이벤트다. 우리 아이 사진 올리기 이벤트는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돌잔치 시즌을 맞아 독특한 디자인과 재미있는 타이포를 접목해 독창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돌 초대장 신상품 11종을 선보였다.

카드큐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맞춤청첩장 부문에서 최초 수상을 한 카드제작 전문기업이다. 셀프 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형 카드, 포토카드, 손글씨 카드, 초대장, 브랜드(기성) 카드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티켓형 상품은 아이의 얼굴사진, 예식일을 표기한 달력,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타이포로 신경을 쓴 점이 특징이다. 절취선을 따라 자르면 사진은 보관이 가능하며, 날짜 및 장소 정보만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돌잔치를 준비하는 엄마들의 요청에 따라 절취선 부분을 덕담카드로 활용할 수 있는 돌 초대장도 선보였다. 아이의 발도장을 엽서에 담아 탄생의 기쁨을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인도 눈에 띈다.

카드큐의 돌 초대장은 고객이 사진을 업로드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체크 후 고객이 시안 확정을 하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맞춤제작이 특징이다. 특별한 돌 초대장을 원하지만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글씨색 및 표지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초대장도 있다.

카드큐의 모든 돌 초대장은 시안확정 시 이미지파일로 무료 제공되며, 이메일 및 모바일 돌 초대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카드큐 관계자는 “정성을 담은 돌잔치 준비를 위한 돌 초대장의 제작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받는 사람에 대한 편의와 아이의 탄생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잘 표현한 맞춤형 돌 초대장”이라고 신상품에 대한 설명을 했다.

돌 초대장 신상품 11종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