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의 A to Z, `기적의 취업 스터디`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10 14:29  

스터디 꾸리기부터 면접 준비까지 완벽하게 가이드해주는 `기적의 취업 스터디`가 출시됐다.



혼자 하자니 불안하고, 같이 하자니 비효율적이었던 취업스터디를 최초로 완벽하게 가이드 해주는 책이다. 현 대기업 인사 담당자 14인의 강력 추천을 받았으며, 각 단계별로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 목적이다.

취업 준비는 타인과의 경쟁이라는 점에서 외로운 싸움이다. 하지만 인사 담당자와 면접관에게 자신의 객관화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점에서 혼자보다는 그룹 스터디를 통해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때문에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스터디를 꾸려 준비하지만,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스터디 활동을 하는 그룹은 별로 없다.

`기적의 취업 스터디`는 취업 스터디의 조직과 운영에 필요한 올바른 방향과 방법을 찾아나가도록 가이드해주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도 스터디원들 모두가 최종합격에 이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망하는 스터디`의 이유와 `흥하는 스터디`의 모델을 제시하고, 운영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안하여 효율적인 스터디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분석 방법부터 실제 작성, 모의 테스트까지 전략적인 단계별 방법론과 성공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사례를 베끼는 방식이 아니라 자신만의 스토리를 온전히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주요 기업들의 채용제도를 직접 설계하고 운영했던 저자의 경험을 기반으로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지식과 방법론을 풀어냈다. 이는 출제자가 문제의 공략법을 알려주는 셈이다. 1500명 이상을 심층 상담하고 500명 이상을 최종합격 때까지 밀착 코칭했던 저자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한편 `기적의 취업 스터디`는 별책을 포함해 책에서 설명한 중요 양식들을 비어 있는 채로 모아두었다.

책에서 제안하는 대로 별책부록인 ‘기적의 취업 비기’에 실린 템플릿들을 차근차근 작성해가면 언제 어떤 기업의 서류전형이나 면접에도 즉각 대응 가능한 나만의 취업 비법 노트를 갖게 돼,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