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어린이펀드 해외체험 참가자 1만명 돌파

입력 2014-10-13 09:55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의 출정식을 갖고 2014년 하반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에는 ‘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와 ‘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300명이 참여한다.

2006년 시작으로 연평균 1,1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글로벌리더로서의 꿈을 키워준 이 프로그램의 누적 참가자 수는 1만 명(10,238명)을 넘었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은 국내 대표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시리즈’ 가입자 가운데 선발된 학생들이 상하이를 방문, 21세기 경제대국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의 발전 현황을 직접 확인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으로 현지 학생들과 문화교류를 통해 글로벌마인드를 함양하는 ‘상해로’, ‘세계로’, ‘미래로’ 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상해로’를 통해서는 동방명주, 대한민국임시정부청사, 해양수족관 등 세계 경제 중심지로 성장한 중국 상해를 탐방하고 중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세계로’는 상해를 방문한 외국인들을 만나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세계 각국의 문화를 이해하는 미션 수행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와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래로’를 통해서는 상해 현지 학교를 방문, 중국 학생들과 서로의 꿈을 나누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목표를 설립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의 모습은 ‘우리아이페이스북(<<a href="https://www.facebook.com/MiraeAssetChild>)’">https://www.facebook.com/MiraeAssetChild>)’ 과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한국에 있는 부모님들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외에도 국내 어린이 경제 프로그램인 ‘스쿨투어’와 ‘우리아이경제교실’, ’우리아이경제박사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미래에셋이 국내외에서 진행하는 인재육성 프로그램 누적 참가자 수는 약 10만명에 달한다.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PM본부 이사는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은 우리 아이들이 해외문화체험을 통해 세계 각국에 대해 이해하고 글로벌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글로벌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