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뮤지컬 배우 겸 배우 김사은이 결혼한다.
성민은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팬사이트를 통해 입장을 밝히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10월 14일 오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지금의 나를 있게 한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다"며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 12월 13일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 기사를 통해 알게 해서 죄송하다.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성민은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며 팬들에게 미안해했다.
이어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할 일이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누가 돌을 던지는 거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제 아이돌도 결혼 당당하게 해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