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힐링 리조트 리솜포레스트, 마지막 특별회원 모집

입력 2014-10-15 11:28  



세상에 없던 33가지의 쉼을 테마로 국내 최초 원시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 리솜포레스트가 마지막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리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 되어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한다. 인공 조경으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힐링과 럭셔리한 스파힐링을 호젓하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가 위치한 입지 및 건축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기존 리조트들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새로운 휴식을 찾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발고도 450m~690m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 내 녹지면적이 80%를 차지하고 있고 한 풍수지리가는 이 곳의 입지를 금계포란형의 명당 중 명당으로 손꼽았다. 용존산소량도 21%에 달해 최적의 힐링리조트로 안성맞춤인 셈이다. 숲 속에 분산배치 된 단독 주택형의 빌라형 객실 200실은 자연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건축 외관 및 인테리어로 마감했고, 소품 하나하나도 자연미를 살려 준비했다. 특히 해브나인 힐링스파, 별빛 야외공연장, 도예관, 천문대, 리조트 둘레길, 에코힐링코스, 12개의 숲과 정원 등 부대시설의 구성 또한 심신의 휴식에 초점을 맞추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생소한 풍경의 리조트를 만나기는 쉽지 않은 게 현실.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는 연예인, 기업인들을 비롯해 제대로 쉬고 싶어하는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매우 높아 현재 95%이상 회원 모집이 이루어졌으며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있는 상태다.

리솜포레스트의 인기 부대시설은 복합에너지 스파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로 여느 특급 호텔 못지않은 럭셔리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쾌적한 힐링스파를 위해 적정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단순 물놀이 시설과는 다르게 복합적이고 다양한 9가지의 힐링 테마를 도입하여 약 16,500㎡의 규모에 성인용 힐링스파존과 패밀리용 아쿠아플레이존, 노천 포레스트존, GX 힐링존, 찜질스파존을 구분했고 물에너지스파, 사상체질스파, 짐풀, 바데풀, 패밀리스파 등 면역력을 높여주는 스파프로그램과 어뮤즈먼트풀, 유수풀, 슬라이드, 피톤키즈락 등 물놀이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갖추었다. 요가, 명상, 댄스를 통한 무브먼트 힐링과 한겨울에도 인기 있는 숲체험인 에코힐링을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일반 비회원 예약 등이 가능한 동종사들과는 다르게 리솜포레스트는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이 된다. 이는 창사 이래 철저히 지켜내고 있는 회원 권리를 지키기 위한 운영 철학이며 리솜리조트만의 차별화된 가치이기도 하다.

리솜포레스트 특별회원은 등기를 통하여 법적 재산권으로 평생 소유가 가능한 공유제 또는 입회기간 만료 시 입회금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회원제로 선택 가입할 수 있고 2구좌 이상 법인회원의 경우는 무기명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정상 분양가에서 특별할인 및 특별혜택등이 제공된다. 각 평형 별 계약금은 분양가의 약 20%이며 계약금만 불입하면 바로 회원자격이 주어지고 일시불로 납부할 경우 할인가가 적용된다. 특히 이번 특별회원 모집이 리솜포레스트의 회원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한다.

리솜포레스트 회원이 되면 안면도 리솜오션캐슬과 덕산의 온천테마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의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 위해의 회원전용 골프리조트 또한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해외 골프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고 이메일 및 우편을 통해 안내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입회 및 분양 상담 문의) 02-3218-725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