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김인석♥안젤라박, 신부 스펙 대단해…미스 하와이 진+영어강사 `눈길`
개그맨 김인석과 방송인 안젤라박이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오는 11월 28일 서울마포가든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사회를 맡는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김인석의 영어 과외 선생님의 소개로 만나 약 4개월의 교제 후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인석은 소속사를 통해 “2014년은 저에게 참 많은 의미로 기억되는 한 해가 될 것 같다.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다.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행복한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인석은 지난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다. 최근 개그맨 동료인 윤성호, 박휘순 등과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해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김인석의 그녀, 방송인 안젤라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 출신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EBS라디오에서 ‘귀가 트이는 영어’, ‘김과장 영어로 날다’, ‘모닝 스폐셜’ 등을 진행 중이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행복해보여서 보기 좋네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김빡순 가사 너무 와닿아서 김인석 솔로인 줄 알았는데 어머”, “김인석 안젤라박, 예비신부 스펙이 대단한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코엔스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