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준희가 자신의 단발머리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그 남자, 그 여자` 특집으로 영화 레드카펫의 감독 박범수, 윤계상, 고준희, 이미도 , 가수 조정치, 정인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고준희를 단발머리 완판녀라고 소개했고, 박미선은 "고준희가 나온다고 해서 헤어스타일을 바꿔봤다"고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박미선은 "고준희가 단발머리를 한 것은 `신의 한 수`였다는 말이 있다"고 질문하자, 고준희는 "맞다. 도시적인 이미지가 부각된 것 같다. 대표작이 `단발머리`라고 한다"고 씁쓸하고도 웃긴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에 누리꾼들은 “고준희 단발머리 최고”, “고준희 예쁨”, “고준희 참 도시적인 거 같음”, “고준희는 단발이 신의 한 수 맞지”, “고준희 흥해라”, “고준희 예능 좀 많이 나오길”, “고준희 최고예요”, “고준희 짱”, “고준희 영화 기대할게요”, “고준희 윤계상 케미 기대됨”, “고준희 긴 머리도 보고 싶다”등 반응했다.
한편, 고준희가 출연하는 영화 레드카펫은 `19금` 계에서 흥행 불패 신화를 새로 쓰고 있는 영화 제작자들이 톱 여배우를 섭외하려고 나서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윤계상, 오정세, 고준희, 신지수 등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개봉.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