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러브송, 20일 정오 발매…‘고드름 보컬’ 김필 ‘기다림’ 호평

입력 2014-10-20 10:38  



지난 17일 밤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 진출자 TOP9이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러브송(LOVE SONG)’들을 담은 ‘슈퍼스타K6 TOP11 Part 2’가 20일 정오 엠넷닷컴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이날 TOP9은 `러브송(LOVE SONG)`을 주제로 사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를 선사하며 지난 첫 생방송의 긴장감에서 탈피해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무대부터 아련하고 절절한 발라드까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러브송을 선보인 참가자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핑크빛 감성을 전했다.

김필은 ‘기다림’(원곡 이승열)을 불러 심사위원 점수 합계 375점이라는 최고점을 기록,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슈퍼스타K6 TOP11 Part 2`의 타이틀곡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첫 생방송에서 디어클라우드의 `얼음요새`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던데 이어 어머니를 위한 무대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심사위원들은 "가슴이 뛰었다" "좋은 말 밖에 할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필에게 최고점을 안겨줬고, 김필은 생방송 무대를 찾은 어머니께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김필은 "어머니가 지켜보고 계신 앞에서 심사위원 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게되어 기쁘다. 한편으로 부담이 많이 되지만 이 감을 잊지 않게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참가자들 또한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부족한 부분은 철저히 연습하고 보완해 다음 무대에서는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슈퍼스타K6 TOP11 Part 2`에는 김필의 `기다림`을 포함, 임도혁의 ‘Kiss Me’(박진영)·이준희의 ‘너에게로 또다시’(변진섭)·버스터리드의 ‘모나리자’(조용필)·미카의 ‘인연’(이선희)·송유빈의 ‘사랑합니다’(팀)·장우람의 ‘그랬나봐’(김형중)·곽진언의 ‘안아줘요’(10cm)가 담겼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브라이언박의 ‘All of me’(John Legend)는 이번 앨범에는 수록되지 못했다"며 "매주 출시되는 ‘슈퍼스타K6’ 앨범에는 생방송 무대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주는 음원들이 수록되며, 모든 과정은 곡의 저작권 확인 및 승인 요청 작업을 거쳐 가창자와의 충분한 논의 후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에서는 새로운 스타일링과 러브송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무대를 보여준 브라이언박이 아쉽게 탈락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되는 ‘슈퍼스타K6’의 생방송 미션 곡은 20일 정오 엠넷닷컴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