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유학, 11회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4-10-22 11:31  

호주유학박람회가 11일과 12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IBN유학이 단독 주최/주관하는 11번째 박람회로 많은 참가자가 행사장에 방문하여 호주에서 참여한 현지 대학교 및 어학기관 관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박람회에 참여했던 많은 참가자들은 호주에서 호주에서 참여한 전문가나 학교관계자들을 통해 인터넷이 아닌 현실적인 제대로 된 정보를 얻어 앞으로의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매우 알찬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IBN유학에서는 박람회가 끝난 후에도 맥콰리대학교, UTS 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모나쉬대학교, ICMS 호텔학교, 르꼬르동블루 등 장학금 신청 및 입학지원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10월까지 특정 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호주항공권 또는 호주가정 홈스테이 4주 등의 특별혜택과 영어학교 어학연수 학비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IBN유학은 호주 문교성의 공립학교, 호주 국립전문대학 TAFE, 호주 명문대학교들이 공식 지정한 유학원으로, 세계적인 교육기관 Navitas Group 으로부터 세계 1위 유학원상을 단독으로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요리/제과 학교인 호주 르꼬르동블루의 최우수 파트너로 5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으며, 맥쿼리대학교와 더불어 UTS 시드니공대 insearch 또한 1위로 선정되었다.

더불어 호텔경영학교인 ICMS호텔학교, 시드니대학교 USFP, 호주 카톨릭 대학교(ACU), 모나쉬대학교, UTS 시드니공대, 그리피스대학교 등 호주 전역 주요 명문대학교들이 직접 공식에이전트로 선택하고 있다.

이처럼 IBN유학이 다수의 명문 호주대학들과 호주유학을 꿈꾸는 이들 양쪽에서 만족을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은 호주대학 또는 대학원 출신의 엘리트 교육 플래너들이 활동하기 때문이다.

IBN유학을 운영하고 있는 이보현 대표는 ICMS호텔학교와 맥쿼리대학교를 졸업하고 호주 현지 힐튼호텔 매니저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ICMS호텔학교 아시아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 또한 IBN유학 한혜영(Hayley Han) 이사는 호주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카운슬러 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전세계 8명 중 한 명으로 등록되어 많은 학생들로부터 상담신청을 받고 있다.

10월까지 제공되는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혜택 및 호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호주전문 유학원인 IBN유학 대표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