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이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2위와 3위에 `장미빛 연인들`과 `모던파머`가 뒤를 이었다.
26일 오전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20회의 시청률은 28.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9회 방송이 기록한 31.8%에 비해 3.25%P 하락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3회의 시청률은 13.2%를 기록했다. 지난 2회 방송이 기록한 14.6%에 비해 2.4%P 하락한 수치이며, `가족끼리 왜 이래`와도 크게 차이가나는 수치다.
그러나 `장미빛 연인들`은 4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가족끼리 왜 이래`를 넘어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켜온 전작 `왔다! 장보리`의 초반 시청률에 비해 높은 수치를 유지하고 있어, 반전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같은 시간대 SBS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 3회의 시청률은 4.9%를 기록, 지난 2회 방송이 기록한 5.2%에 비해 0.3%P 하락했다.
`모던파머`는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호평 속에서도 저조한 시청률을 극복하지 못하고 조기종영한 전작 `기분 좋은 날`에 이어 방송되며 시청률 반전에 대한 기대를 모았었다. 그러나 `모던파머`는 전작 `기분 좋은 날`의 초반 시청률에도 크게 뒤지며 고전하고 있다.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 소식에 누리꾼들은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 재밌긴 재밌어",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 중독성있는 드라마", "`가족끼래 왜 이래` 시청률, 진짜 독보적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